초코럽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초코럽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코럽
리뷰1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1
닭가슴살과 직접만든 피클과 상추에 쌈싸서 먹으니
포만감도 높고 맛도 좋고 쌈장없이도. 피클넣으니
충분히 간이 되어서 맛있어요~
다이어트 점심한끼로 정했는데 저녁까지 충분한
포만감에 만족스러워요~
고기쌈같아서 더욱 굿^^
점심 메뉴로 좋을것같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