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미소가님의 고피자 고구마피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임미소가님의 고피자 고구마피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임미소가
리뷰142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2
오늘 점심에는 실로 오랜만에 달면서 맛있는 고구마 피자를 먹었습니다.
항상 치즈가 많이 넣어진 피자를 저는 선호해서 오늘도 고소하고 쫄기한 맛을 느끼며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얻었습니다.
알맞게 구워져서 맛있고, 간도 딱 제 입맛에 맞아서 늘 피자를 선택함에 있어서 굿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97g)
721kcal
고피자고구마피자
4.8(리뷰 4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