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초롱이님의 그로서리서울 구운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초롱이님의 그로서리서울 구운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초롱이
리뷰186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2
군고구마는 겨울 계절식품인줄 알았는데 인도네시아 여행중에 맛본 고구마가 너무 맛있네요 여기는 고구마가 흔한지 마트마다 군고구마를 파는데 가격이 저렴하고 단맛이 가득하며 쫀득쫀득한게 너무 맛있어서 홀릭하게 되었어요 단맛이 짱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56kcal
그로서리서울구운고구마
5.0(리뷰 21개)
·식단기록9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