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854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8854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854
리뷰12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2
오미자 에이드 먹었습니당 ! 오미자랑 자몽 섞은 오자몽 에이드가 정식 명칭이었는데 자몽의 자! 맛이 나고 오미자의 오미느낌이 난달까요 씁쓸한 맛에 달달한 오미자의 향과 맛이 느껴지는 음료였습니다. 같이 간 지인은 사과청같은 느낌의 음료에 블랙티 섞은 음료 먹었다고 하네요! 이것도 맛있었다고 합니당
#일반식 #간식

1잔(190ml)
90kcal
오미자에이드
4.8(리뷰 35개)
·식단기록4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