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023님의 검은콩밥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k2023님의 검은콩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2023
리뷰114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23
검은콩 밥입니다
콩이라서 영양분 많고 고소합니다
윤기 흐르는 검은콩을 미리 따로 물에 넣어서 불려줍니다
충분히 물에 불려준 검은콩을 백미에 넣고 섞어줍니다
취향 따라서 밥으로 취사를 합니다
검은콩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식이섬유도 많습니다
#혈당관리식 #점심

1공기(210g)
264kcal
검은콩밥
4.9(리뷰 70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