뽁딱님의 다시마채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뽁딱님의 다시마채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뽁딱
리뷰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25
염장된 다시마채 씻어서자르고
양파.파.청양고추.홍보추.다진마늘.고추가루.참기름.깨 에 매실청과.식초.액젓넣어서
식감이 오돌토돌하니 맛있어요.
새콤하니 밥도둑입니다.
미역줄기보다 맛있어요.
불을쓸필요없어서 편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g)
10kcal
다시마채무침
4.8(리뷰 19개)
·식단기록217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