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2309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2309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2309
리뷰28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25
면요리가 땡기는 날!! 살짝 매콤한 비빔소바로 점심해결~ 외식의 즐거움 ㅎㅎ 냉면보다는 아주 약간 굵기가있고, 밀가루가 아닌 메밀면이라 더 건강식인듯한 ㅎㅎ 야채들 듬뿍 들어가고 달걀까지 곁들이니 균형잡힌 건강식으로 만점!! 날씨가 많이 덥지않아서 오늘은 비빔으로~ 담에 더운 한낮에 물냉소바로~ ㅋ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