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arden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rgarden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garden
리뷰93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3
닭가슴살에 대추 파 마늘을 넣고 푹 삶아서 먹었다..
한덩리씩 먹으면 단백하고 따뜻한 국물도 먹을수있어 요즈음같이 추운날에 딱 좋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garden
리뷰93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