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본동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본동
리뷰86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3
고구마맛이 나서 당연히맛있고 꿀바른듯하면서 바삭한 식감이 좋았어요
엄마랑 내가 좋아하는과자라 자주 사먹어요
투플러스원 행사때 구매하는편
#일반식 #간식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
본동
리뷰861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