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0814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0814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0814
리뷰88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1.23
탱글한 새우에 적당히 오일을 머금은 채소들을 빵에 얹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오일에도 솔트와 페페론치노을 더해 오일에 빵 적셔 먹기만 해도 굿~
#일반식 #저녁

1인분(169g)
230kcal
심플리쿡감바스 알 아히오
4.9(리뷰 36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