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앤디올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지앤디올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지앤디올
리뷰1800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24
나물비빔밥은 신선한 나물의 향이 잘 살아 있고 고소한 참기름 향이 어우러져 담백하게 먹기에 아주 좋다.간이 과하지 않아 끝까지 부담없이 먹기에 아주좋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
아지앤디올
리뷰1800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