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이요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여왕이요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왕이요
리뷰86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4
기온이 떨어져서 움직임이 덜하다보니 몸이 무거운것 같아서 관리차원으로 요즘 고구마를 즐겨먹고있음
아직까지 효과는 모르겠는데 속은 편한것 같음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여왕이요
리뷰86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