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0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4
다이어트 할 때 단백질 충전을 위해 먹는 닭가슴살이예요!
냉동으로 대량으로 사다가 렌지에 살짝 해동해서 후라이펜에 조듬 구워먹는데 고소하긴하지만 솔직히 굉장히 뻑뻑해서 다른 음식과 곁들여먹어요…! 후추를 뿌리면 좀 낫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