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7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4
닭가슴살을 끓는물에 삶아서 먹었어요~ 단백질 보충용으로 다이어트식으로 훌륭한 식단이예요~ 살짝 퍽퍽하긴하지만
계속 씹다보면은 고소하기도하고 맛이 괜찮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나는나라고
리뷰678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