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곰수닝님의 동원 연어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팩토리곰수닝님의 동원 연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4
연어가 비린맛도 없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라 샐러드 와 잘 어울려요.
돌돌돌 말아주면 꽃모양으로 가능해서 보기에도 좋은 샐러드완성!
양이 적절해서 한끼 식사로도 충분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65kcal
동원연어 샐러드
4.9(리뷰 27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