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09323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209323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09323
리뷰41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4
간식으로 주로 과자 먹다가 고구마 사서 먹어봤어요. 냄비에 물 넣고 고구마 넣고 삶으니 맛있게 익었네요. 오랜만에 먹어보니 달달하니 과자보다 좋은것 같아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