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73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이다73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이다73
리뷰26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4
동네에 김치찌게 전문점이 있어 방문했어요.
찌게용 묵은지를 썰지않고 넣어줘서 가위로 잘라야해요
생고기가 들어가서 고기기름이 나오도록 끓여서 먹으면 밥한공기 뚝딱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