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0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4
가끔씩 콩국수가 심하게 땡기는 날이 있습니다. 직접 콩을 사서 믹서기에 갈아서 콩국물을 만들고 국수를 삶아서 같이 고명을 얹어서 먹으면 정말 정말 맛이 좋으네요. 밖에 사 먹는 것도 편하지만 가끔씩은 직접 조리하여 먹는 것도 생각이 많이 날 때가 있습니다. 쫀득하니 정말 맛있네요. 나중에 또 해먹고 싶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