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비라임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트레비라임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트레비라임
리뷰24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4
돼지고기 듬뿍 넣은 돼지찌개
항정살 좋아해서 항정살. 익은김치 넣어서 만들었는데
역시 맛있었어요
항정살이 씹히는맛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
트레비라임
리뷰246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