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0
조회수 32 작성일자 25.09.29
감바스 알 아히요는 요즘에 많이 뜨는 음식입니다
외부로 나갈때 분위기를 내기에 좋은 음식이지요
새우와 마늘과 올리브오일과 기타 야채로 맛을 내면 최고지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9g)
230kcal
심플리쿡감바스 알 아히오
4.9(리뷰 36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