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베이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29
베이컨 구워 먹었어요
짭쪼롬한 맛이 좋네요
밥 반찬으로 먹어도 좋고 샌드위치
브런치에도 잘 어울리네요 몸엔 안 좋지만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
애플짱
리뷰945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