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잉님의 새우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또또잉님의 새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또잉
리뷰4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5
점심 도시락으로 샐러드를 자주 이용합니다.
오늘은 배달도시락표 샐러드인데 새우튀김이 나왔네요.
간단하게 야채만 있는 샐러드만 먹다가 새우튀김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140kcal
새우샐러드
4.9(리뷰 85개)
·식단기록156회0
또또잉
리뷰42

1인분(210g)
140kcal
새우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