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ou76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heyou76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eyou76
리뷰21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25
맛 : 흑임자 소스가 이 요리의 핵심! 흑임자 특유의 고소함이 폭발하는데, 소스에 마요네즈나 요거트가 섞인 건지 부드럽고 달콤한 맛도 같이 나요. 전체적으로 고소함 > 달콤함 > 부드러움 순서의 맛이었어요.
식감 : 연근은 딱딱하지 않고 아주 적당히 익혀졌어요. 씹을 때마다 아삭아삭한 소리가 나면서도 너무 딱딱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연근 특유의 쫄깃한 점성도 살짝 느껴져서 씹는 맛이 아주 좋아 아이도 잘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221kcal
정미경키친연근샐러드
4.8(리뷰 144개)
·식단기록6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