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가보자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래가보자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래가보자
리뷰27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5
시금치 도라지 무나물넣고
비빔밥 만들어 먹었답니다.
야채가득
들기름 한스푼
정말 꿀맛이었어요^^
단점은 먹다보면 중단이 힘든 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
그래가보자
리뷰277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