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스민꽃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자스민꽃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스민꽃
리뷰7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09.09
에어프라이어에 30분 구우면 맛이 있는 군고구마가 됩니다 ^^
고구마 구워두거 바로 먹음 완전 꿀맛이죠~
하지만 바로 먹는것도 맛있지만 까서 냉동보관 해두고 있는 편입니다~
냉동했다가 살짝 전자렌지에 데워도 괜찮더라구요 😋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