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579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579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579
리뷰192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5
감자 샐러드~^^
으깬 감자 한스쿱 너무 부드럽고 맛있음~♡
더불어 채소듬뿍~ 건강한 쏘세지와 토마토 까지~~
오리엔탈 소스 뿌려서 맛있게 냠냠~~♡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4.8(리뷰 50개)
·식단기록8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