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실이네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실이네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실이네
리뷰37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5
반찬가게에서 구입한 나물들을 넣고 비빔밥을 만들어서 먹었어요 계란후라이까지 넣으니까 정말 든든하고 맛있네요 비빔밥은 건강식인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
은실이네
리뷰378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