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09.29
고구마깡 달콤해서 맛나네요
검은깨가 송송 박혀서 보기에도
맛나 보이고 달콤한 고구마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과자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
애플짱
리뷰945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