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남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원남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원남
리뷰125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5
농심 고구마깡을 먹었습니다 바삭바삭하고 달달해서 너무 맛있고 과자에 들깨가 토핑이 있어서 고소함도 있습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
수원남
리뷰1253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