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nnnnnny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Sunnnnnnny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unnnnnnny
리뷰24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5
허니버터칩은 달콤하면서 짭짤하고 바삭해 한번씩 생각나는 감자칩이죠!!! 맥주랑 먹기에도 좋고 그냥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아요~ 요즘엔 번들용으로 나와서 한번에 먹을 양도 적절하고 칼로리도 200정도라 괜찮은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