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끼님의 한살림 순두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또끼님의 한살림 순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끼
리뷰12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6
두부는 씹는맛ㅇㅣ 좋은데 반해 순두부는 아주 연하고 부드럽게 넘어가고 촉촉한 느낌이 좋아요~~~밥대신 순두부찌재 한 그릇만 먹어도 든든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63kcal
한살림순두부
4.8(리뷰 64개)
·식단기록497회0
또끼
리뷰129

1인분(100g)
63kcal
한살림순두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