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팔이님의 에그인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팔이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팔이
리뷰6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6
에그 인 헬
여덟가지 채소를 넣고 푹 끓여
토마토 스튜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요
달걀은 반숙이 아니고 완전히 익혀 있었어요
넉넉하게 담긴 수제빵과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