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 라자냐'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가지 라자냐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 출석체크
지니어트 가지고갑니당 역시 시원시원하게준다구요 지니어트 ㅎㅎ
구룸구룸
하늘이 주는 힐링
송진가루 꽃가루 장난 아닌 요즘.. 그래도 갖가지 꽃에 산책하고 있으면 따스한 날씨가 기분이 참 좋네요~^^ 사소한것도 감사한 요즘.. 하늘을 보며 힐링합니다. 하늘도 매일매일 얼굴이 틀려요^^
우리화이팅
4월 28일 (일) 혈당일기 1기 7일차 인증
날짜 : 4월 28일 일요일 혈당 측정 결과 : 155mg/dl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후 2시간후 내용 : 점심으로 우동 먹고, 후식 및 간식으로 군밤 먹었습니다 주말이라 활동량이 적은것도 있는데 확실히 밀가루 먹으니까 혈당이 확올라가지 않았을까 싶다 밀가루가 참 간편하고 맛있는데 어찌되었건 혈당관리하려면 밀가루와 멀어지는 연습을 해야겠다 혹시아나 그러다보면 다이어트는 덤으로 따라올지. 역시 관리라건 어떤거든 귀찮고 힘든거다 다시한번 관리에 신경써보기고 결심해본다
호랭이99
나만의 혈당 관리 방법
저는 아침 혈당이 높은 편이라 저녁에 탄수화물이나 당이 많이 들어간 메뉴를 먹으면 아침 혈당이 확 올라가더라구요. 아침 혈당이 올라가면 하루가 힘들고 루틴 또한 망가지는 느낌이라.. 저녁에는 영양식을 저지방 우유나 물에 섞어서 먹으면 포만감도 들면서 그 다음날 혈당이 컨트롤이 잘 되더라구요. 이게 영양소 함량을 잘 보고 골라야 하는데 황성주 박사의 영양식은 골고루 다 잘 들어가 있어서 오랫동안 먹어왔는데도 건강에 도움으 되는 식단이에요.
문문맘
나만의혈당관리
당뇨의심으로 꾸준히 검사중이예요 가족력이있어서 더 조심하고있어요 배고플때 자주 먹고있는코코랩 약콩두유를 소개합니다 껍질까지 통째로 맷돌방식으로 갈은 약콩두유라 고소함도 좋고 실온보관도되서 좋아요 설탕 합성착향료. 유화제. 증점제 안정제가 들어가지않아서 좋구요 포만감도 좋아요 콩국수도 해먹을수있어요 꾸준히 먹어줬더니 이번달 당검사할때 많이 낮아졌더라구요 건강한간식으로 꾸준히 관리해주고있어요
문탱맘
4/28(일)토스에서 두부 샀어요~🤍
부침용/찌개용/한끼 순두부/한끼 연두부 4가지!! 순두부로 계란찜 해먹고 찌개용으로 김치찌개 해먹었네요. 한끼먹을 사이즈라서 좋은것 같아요~~🤗
냥식집사
나만의 혈당관리 버섯 야채 스파게티
평소에는 잡곡밥을 해먹고 주말에 면이 먹고싶으면 스파게티 삶아서 오일에 볶고 버섯 야채 위주로 소스를 넣고치즈한장 올리고 만들어먹어요.. 배불리 먹어도 혈당은 잘 올라가는듯 해요 야채 샐러드와 함께드셔 보세요 후식으로 제로 청귤아이스티 만들어서.. 이렇게먹고나서.. 루틴데로 6천보 걷기 저녁에 야식금지 이 두가지만 지켜도 혈당은 안 오라 가는듯해요
je00
식후영양제
멀티비타민 프로폴리스 두가지
주안맘0413
점심도 맛집 빵
라떼랑 산책 나와서 말바위에서 아침 먹고. 걸어 다니다가 안국동 가서 아티스트 안국에서당근랑라페바게트랑 2가지 빵 더 샀어요. 바게트는 베란다자리 웨이팅해서 앉아서 먹고 2개 빵은 엄마랑 먹을려고 포장했어요. 당근라페바게트는 생각보다 겨자가 많이 들었는지 매웠어요. 첫맛은 매웠지만 먹고 보니 밥 대용할 만큼 간도 있고 맛있었어요. 빵을 3개나 더 사서 지출이 많은 관계로 음료는 안사고 물이랑 먹었네요 안국동에서 대학로 우리 가게까지 와서 플레인소금빵과 감자버터브래드 내놓고 2분의 1씩은 우리 동생 줄려고 챙기고 4분의 1씩 해논것 엄마랑 하나씩 맛봤어요 소금빵은 부드러운 빵으로 샀는데 짭짤하고 겉은 바삭하니 역시 맛있더라고요. 감자빵도 되게 맛있었는데 감자빵을 먼저 먹고 소금빵을 먹었으면 맛있었을 거 같애요. 하튼 빵은 정말 맛있었어요. 그대신 가격은 제법 비쌉니다.
성실한라떼누나
4/28(일)나인밀라 시드오일 헤어 에센스
나인밀라 시드 오일 헤어 에센스는 갈라짐을 방지하고 열보호에 탁월한 9가지의 씨앗성분을 원료로 만들어졌어요.
냥식집사
4/28 혈당기록챌린지 1기 7일차
4/28 혈당기록챌린지 1기 7일차 아침공복혈당 측정 나쁨으로 가지 않기 위해 노력중 떨어지는게 쉽지는 않네요 꾸준히 걷ㄱㅣ 운동하그 식단 조절해야겠어요
까루루
서주원 외도로 이혼" 아옳이, 상간녀 소송 패소…항소 포기
유튜버 아옳이(본명 김민영, 서주원)가 전 남편 서주원의 연인 A씨에게 제기한 상간 소송에서 패소했다. ㅡㅡㅡ 요약하자면 부부가 실질적인 별거를 하게 되면 상대 배우자가(어느 쪽이든) 다른 이성을 만나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인 판결입니다.
야고
뱃살 빠지는 호르몬 나오게하는 6가지
커피는 양보못해요,ㅋㅋ 뱃살아 제발 빠져라 ㅋㅋ
포메다둥이네
캐시워크 팀워크
캐시워크 팀워크 챌린지 3가지 캐시 받았어요 가끔 100포도 나오던데 오늘은 안나왔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
산행을하면 혈당이이렇게 떨어지네요6일차
4월27일 공복혈당은108 였는데 저장을 못했다 아침을 거하게먹고 모임으로 산행을 하면서 땀 한바가지흘리고 ᆢ 점심도 냉면과 고기를양껏 먹었는데도 저녁혈당이 많이 떨어진걸보면 운동이엄청 중요하단걸 알았다
매직이
4월 27일 혈당일기 1기 7일차
2024 04 27 측정시간 아침공복 어제 고기먹고 엄청 배불렀다 아침에도 배불러서 혈당 조금 높게 나올라나 생각했다 역시 어제보다는 높았다 내 혈당기준이 90대수준인거 같다 좋은 혈당수준은 아닌거 같고 운동을 꾸준히 해야한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오늘 많이 걸었다 힘들지만 한가지는 했다는 뿌듯함이 든다
오래오래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저 칼로리)
당뇨병 또는 당뇨 의심 증상이 있는 분들에게 설당이나 프림을 피하여야 한다고 의사분들이 말씀하므로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은 블랙 커피를 들어야하는데, 한국에만 있다는 아이스 커피는 더운 요즘 괜찮아 보입니다 따라서, 오늘 아침 운동 후 값 싸고 좋은 메가 커피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사 가지고 먹으니 갈증도 해소되고, 저 칼로리이므로 혈당상승억제에 도움이 되어 좋습니다.
KWK
가지가지 야생화들
오늘 산에서 만난 야생화입니다. 요즘 매주 산에 갔더니 생소한 야생화들이 많이 익숙해졌어요. 조선현호색 덩굴꽃마리 뱀딸기 어름덩굴 벌깨덩굴 큰꽃으아리 반디지치 금난초
roh69
구절송나무
뿌리하나에 9개의 가지가 나와있어 신기한 나무 입니다 2개의 가지가 더신기ᆢ
매직이
혈당관리는 브래그 애플사이다비니거로 10년동안 하고 있어요~
전 달달한 걸 무지무지무지무지 좋아하는데요! 달달한 것도 먹어야 하지만 건강관리도 해야하잖아요~ 제가 혈당스파이크라는 걸 안지가 거의 10년정도 되어 가는데요. 10년 동안 제가 꾸준히 쭉 먹고 있는 혈당관리 식품을 소개해드릴께요. 바로 브래그 애플사이다비니거식초입니다! 검색창에 브래그 만 검색해도 나오는 아주 유명한 제품이예요. 줄여서 애사비라고도 해요. 예전엔 애사비다이어트라고 혈당조절을 이용하는 다이어트 법도 나오더라구요~ 애사비란? 애플사이다비니거를 줄인 말로 사과를 발효시켜 만든 식초입니다. 국내에서는 사과 사이다 식초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사과식초(양조식초)는 에탄 올에 초산균을 숙성하여 발효한 것이며, 애사비는 와인을 숙성시키듯, 사과를 갈아서 자연적으로 발효 시켜 맑게 거르지 않고 만들어지기 때문에 발효과정 에서 생기는 다량의 초모(아세트산)와 단백질, 펜틱, 칼륨 등의 미네랄과 복합 탄수화물,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효능은? (1) 혈당 조절 유기산이 풍부하여 섭취 시 혈압과 혈당을 조절하고 항암, 항염에 도움을 주고 심장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2) 소화 효과 또 유기산의 역할로 소화를 촉진시키고 위산을 조절하는 데에 기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3) 체지방 조절 아세트산이 풍부한데 이는 사과를 발효시켜 식초로 만들 때 발생되는 항산화 성분이라고 합니다. 이로 인해 체지방 축적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4) 지방 축적 억제 애사비를 2스푼 섭취하고 12주 후 체중 감소 및 체질량지수 감소, 허리둘레 감소, 내장지방 면적 감소를 확인했다는 논문이 있다고 합니다. (5) 포만감 유지 탄수화물이 몸에 들어왔을 때 소화 속도를 느리게 만들어 포만감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포만감이 오래 지속됨에 따라 먹는 양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되며 꾸준히 복용 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6) 칼로리 커트 애사비를 섭취한 날은 총 200~275kal를 덜 섭취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는 1시간 정도 운동한 효과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7) 혈당 수치 안정 고 탄수화물 식사를 하고 애사비를 함께 섭취했을 때 식후 1시간 혈당 수치가 55% 더 낮게 측정됐다고 합니다. 따라서 당뇨가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칼로리는? 100g당 22kal로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어 체중 감량을 하는 경우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애사비 먹는 법? 한 끼 식사에 10ml를 각 3회로 하루 총 30ml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정량 이상을 섭취할 경우 위에 부담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섭취 시 주의할 점은? (1) 조금씩 용량 늘리기 처음에는 식후에 5cc를 섭취하면서 점차 용량을 늘려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하루 1~2스푼의 애플사이다비니거를 물에 타서 복용합니다. 이는 위산 역할을 대신해 주어 소화를 빠르게 촉진시켜 줍니다. 이런 효과로 역류성 식도염을 가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2) 탄수화물 높은 음식을 먹은 경우 섭취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한 날 복용해 주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좋은 점들이 많죠??? 10년동안 꾸준히 매일매일 먹고 있는데요. 저는 주로 식후에 먹고 있어요. 매번 밥먹고 달달한 간식을 잔뜩 먹어서 단걸 줄이려는 강제의식 같은 것도 있고ㅎ 간식을 먹고 바로 먹을수도 있으니까요ㅎ 물론 혈당조절에 좋으니까 식후에 먹어요 그리고 식후에 먹으면 뭔가 소화도 더 잘 되는 느낌이 있어요. ^^ 물론 식후 말고도 간식을 좀 많이 먹었다하면 어김없이 타서 먹어요ㅎ 일주일 사이에 많이 먹어서 꽤 양이 줄었어요ㅎㅎ 처음에 먹었을 때는 멋도 모르고 엄청 진하게 타서 고생했는데 이제는 진하게 먹는것도 적응이 되었네요~ 저는 매번 쿠팡으로 3개씩 시켜요 이번에도 시켰는데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구요......ㅠ 위가 안 좋아서 진하게 먹으면 안 좋은 걸 아는데 애사비 맛도 적응이 되었는지 이것도 이제 맛있어요ㅋ 이제 하다못해 식초까지 맛있다는 이 식탐 어쩔.. ㅋ 이제는 식후에 먹지 않으면 단무지없는 김밥처럼 허전하답니다. 애사비 먹는법은 아주 쉽고 간단해요. 식사를 하기 전 이나 후 20분을 넘기지 않는 시간 내에 애사비 식초물 을 한 잔 마시기! (한끼 식사 당 1회) 저는 조금 진하게 먹는편이예요ㅋ 개인적으로 얼음을 동 동 띄워서 시원하게 마시니까 더 꿀떡꿀떡 잘 넘어가더 라고요. 정량 이상을 섭취할 경우 위에 부담을 줄 수 있다고 하니 정량을 지켜주세요~ 애플사이다비니거 발효 사과 식초트릭을 하루에 10잔 이상 마셨을 때 실제로 부작용 사례가 있었다고 해요. 우리 몸에 아무리 좋다고 해도 뭐든지 남용하는 것은 금 물이라는 것! 꼭 기억해 주시고, 고탄수 음식을 먹기 전 과 후에만 적용해 주세요. 그리고 평소 치아가 약하신 분들은 그냥 마시는 것보다 는 빨대 사용을 권해드려요. 우리 치아는 소중하니까요! 전 항상 빨대를 사용하고 있어요 필수품이예요ㅋ 근데 지금까지 먹어본 바로 확실히 애사비가 식욕조절에 도움을 주는거 같긴해요. 공복이 오랫동안 유지된 상태에서 갑자기 몸 속에 탄수화물이나 당이 들어오면 혈당이 고점을 찍는 스파이크 현상이 일어나고, 혈당스파이크로 인 해 식욕조절을 실패하는 과정을 겪게 되는데요. 애사비는 인슐린 저항성을 줄여주기 때문에 혈당스 파이크를 방지해주고 인슐린 분비를 증가시켜 다이 어트 하시는 분들의 식욕조절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애사비는 음식을 먹을 때 혈당 상승 폭을 낮추기 위한 트릭인데요. 우선 심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혈당 상승 을 안정적으로 끌고 가서 기분의 업 다운이나 피곤함, 당이 떨어지면서 느끼는 당갈망을 해소시켜주고, 세포 속의 미토콘드리아의 리프로그래밍을 도와서 살이 빠 지는 체질로의 전환을 도와준대요. 전 사실 체질까지는 모르겠는데, 당 줄이는데는 확실히 많은 도움 받았어요! 포만감도 좀 느끼게 해주는 거 같구요. 혈당조절에는 애사비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아, 물론 운동도 좋답니다! 전 애사비마시면서도 식후에 20~30분동안 사부작사부작 움직여요. 가벼운 움직임이라도 혈당조절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10년동안 잘 섭취했고, 앞으로도 꾸준히 계속 섭취할 예정이예요 ^^
앙칼진애미나이
이것도 제비꽃이에요
같은 산인데도 매주 갈 때마다 대세 꽃이 달랐어요. 오늘의 대세는 바로 졸방제비꽃이었어요. 졸방제비꽃은 제비꽃이지만 줄기가 위로 자라고 꽃 색깔은 주로 보라색이었지만 흰색도 있었어요. '졸방'은 ' 작은 종달새'란 의미로 꽃이 작지만 아름다운 모습을 가지고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라네요.
roh69
선크림 으로 선케어 해요 ~~
선케어 정말 잘 해줘야겠어요 해가 엄청 뜨거뜨거 하네요 오늘은 휴대용도 가지고 나가서 덧바르기도 살짝 해보네요
ㅇㅅㅇ지니
귀여운 오리
귀여운 오리 저만 빼고 보러갔다네요🥳 엄빠 나도 데려가지 ㅠㅠ ㅋㅋㅋ 귀엽지않나용
구룸구룸
4/27(토)유ㆍ수분 두가지 섞어바르기!!
닥터포포 멀티밤 + 메이베나 수분크림 덥고 땀나도 건조함이 심하네요. 그래서 유수분을 같이 발라주는게 좋은것 같아요.
냥식집사
토요일 아침 밥반그릇
아침에 일어났니 400g이 다시 빠졌어요. 어저께 고구마 땜에 걱정했는데 다행이에요. 기분 좋게 시작합니다. 그런데 오늘 10시에 라떼 미용 예약을 해놔서 아침이 좀 빠듯해가지고 홈트를 두 개밖에 못했어요. 플랭크 홈트만 하고 얼른 나가서 샐러드 만들어서 엄마랑 ^^~ 시간이 안 돼서 통밀빵 먹을라다가 밥 조금 있어서(반그릇보다 적게) 그냥 그것만 먹었어요. 반찬도 나물과 김 정도만 빼가지고 얼른 먹었네요. 벌써 다 먹으니 아쉬웠지만 엄마가 동생이랑 아침으로 먹으려고 옆에서 돼지고기 수육하고 있기 때문에 미용하고 점심에 수육에 맛있게 먹을려고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명언✨
무능력한 사람은 없습니다 오늘 자신감을 가지고 살아가봐요 할 수 있어요🩷
구룸구룸
오늘도 캐시홈트로 운동완료!
오늘 저녁에는 캐시홈트로 코어운동을 해주었어요 요 두가지 운동 하고~ 빅씨스 덤벨 전신 운동까지 했더니 땀 살짝 나고 개운하네요😄 총 칼로리 소모는~~~ 192칼로리💦
로사0712
4월26일(토) 혈당일기1기8일차
2024.04.26. 점심식사 2시간 후 점심을 한식뷔페에서 먹었다. 뷔페는 웬만하면 가지 않으려 한다. 자제하지 못하고 막 먹어버리고 뒤에 가서 후회하는 악순환의 구조라서..다행히 오늘은 이성이 있었는지 많이 먹지 않은 덕분에 혈당수치가 괜찮은 듯 하다.
프라임12345
패드
열심히 올려주고 있는데 좋아요 여러가지 번갈아 쓰고 있어요
현유리
아이스 아메리카노(스타벅스)
저칼로리는 블랙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약간 쓰지만 먹을 수록 뒷끝이 좋고 특히, 혈당 높은 당뇨인자가 있는 분은 더욱더 그렇고 텀블러를 가지고 가서 담아 오면 환경운동에 도움이 되며, 스타벅스 블랙 커피는 커피의 본연의 맛이 살아있는 느낌입니다.
KWK
눈개승마
인삼,두릅,고기의 세가지 맛이 난다는~ 삼나물이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제철에 나는 봄나물 챙겨 잡숫세요.
쉬리107
견과류
간식으로 원데이 견과류 챙겨 먹었어요. 배고플때 견과류 간식이 좋네요. 여러가지 다양 하게 둘어가 있어서 좋아요. 거의 다 먹었는데 또 구매 해야겠네요
로블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