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 라자냐'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가지 라자냐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 목표😺
오늘의 목표 세웠어요 💝 만보 채우기 💝 홈트 열심히 해서 근력 키우기 💝 독서하기 3가지 잡았어요 열심히 목표 달성해보겠어요!
구룸구룸
끄아아아악 ㅠㅠ
하아........ 진짜..... 미루다가.. 오늘까지로 봤어가지고.. 지금 시간내서 주문하려 아니 결제하려왔더니만.. 남은포인트가 0...........ㅠ 날라갔네요ㅠㅠ 날짜도 길었는데 도대체가ㅠㅠ
난괜찮아용
근로자의 날 퇴근했습니다..
어후... 긴급으로 뛰쳐나가서 일했지만, 생각보다는 일찍 일이 마무리되서 다행이었네요 ㅎㅎ 여러모로 쉽지않았던것 같긴 합니다 :) 가장 힘들었던건 일하고자하는 마음 다잡는게 어려웠네요.. ㅋㅋㅋㅋㅋㅋ 이미 긴급으로 불렸을때부터 일하기싫은 마음이 스멀스멀 올라와가지고... 왜 일해야하나.. 하고 씁쓸해했네요 그래도 퇴근이 만병통치약이니까요, 얼른 집가서 휴식하고 쉬어야겠습니다 :)
쿠보
팀워크 챌린지 포인트
팀워크 챌린지 포인트 두가지 받았어요 조금받아도 좋으니 다양한 팀워크 챌린지 좋아요
산곡동미녀삼총사
구강케어해요
오늘도 구강케어해요 앙치후 치실로 치아 사이사이까지 케어해요 망가지기 전에 꼼꼼한 관리 정말 중요하죠~
agnes0117
5/1 (수) 혈당일기 3차
혈당일기 2기 3일차입니다. 오전 공복 혈당입니다. 99니깐 정상인거겠지만.. 그래도 신경쓰이네요. 아점으로 토마토와 샐러드 계란 먹었습니다. 1일이니깐 건강을 위해 몇가지 결심했네요. 잘 지킬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화이팅!
밍키199
5/1(수)유ㆍ수분 두가지 섞어바르기!!
닥터포포 멀티밤 + 메이베나 수분크림 덥고 땀나도 건조함이 심하네요. 그래서 유수분을 같이 발라주는게 좋은것 같아요.
냥식집사
점심먹고 영양제
프로폴리스랑 멀티비타민 두가지 챙깁니다
주안맘0413
마음챙김 2일차
마음챙김 2가지 음악 들었습니다
주안맘0413
급찐급빠 다이어트 후기
저는 2-3키로 찌면 바로 빼려고 하는 편입니다. 이번에 감기에 근육이 조금 다쳐 1주일가량 계속 먹고 쉬었더니 바로 살이 올랐더라구요. 기본적으로 화 목 필라테스 예약하고 운동가지 않는 날엔 만보 걸으려 노력했습니다. 식후 10분전 운동 해야 혈당 관리에 좋다고 해서 밥먹고 바로 회사 근처 10-15분 정도 걷고 퇴근후엔 집 근처 공원걸어서 만보 걷구요. 식단은 단백질 위주로 건강학 먹엇습니다. 커피양을 줄이고 티로 대체했구요. 57-> 55로 마무리했습니다. 모두 체중관리 화이팅~! 전 다음주 더 열심히 해서 54까지 만들어야합니다,, ㅠ 화이팅
핑크라벨
혼밥
혼자 먹는 밥이라 계란후라이 하나에 상추 썰어넣고 나물 한가지 추가 고추장 넣고 푸짐하게 비벼 먹네요ㅋ
오늘도화이팅요
혈기챌 2기 3일차
5월 1일 아침 식후 1시간 30분이지났다 혈당 97 아침으로 흰쌀밥 반공기 나물 몇가지, 어묵국 오늘따라 아침이 피곤하다
은향이
선크림 속설 10가지
괜찮아70
공복 물
오늘도 한잔 마시고 하루 시작합니다. 좀 있다 운동나가지 전에도 한번 더 챙겨야 겠어요. 건강하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
혈당일기 2기 3일차
5/1 수요일 아침공복 125 전날저녁으로 밥 4숟가락정도와 미역국으로 식사 . 식후에 동네한바퀴 돌았는데 이수치가 나왔어요 점심을 줄이고 야채로 챙겨 먹어야겠어요 한번 오른 혈당은 쉽게 내려가지 않네요 .
미시리
평생 동행인 다이어트로 여름을 준비하네요.
여름이 다가오네요. 옆구리 살이 제일 걱정이죠. 젊을때는 걱정없이 지내던 뱃살과 옆구리 살이 중년이 되니 훈장처럼 붙어있네요. 그래도 여름이 다가오면 가벼운 옷차림을 위해 신경을 쓰게 되네요. 이번 다이어트는 4월 23일경부터 7일정도 이어져 1키로 감량했네요. 주로 식단조절로 칼로리를 줄여가며 체중을 조절하죠. 봄이라 여러가지 나물들이 많아 주로 나물위주의 채소와 양배추와 오이 등을 주로 먹었네요. 입이 궁금할때면 오이스틱을 준비해 놓고 맘껏 먹으며 변비예방에 힘썼죠 운동은 매일 만보걷기를 했고 스트레칭을 해주었죠. 가급적 계단을 이용하며 근력운동을 해주었구요. 다이어트는 전쟁이 아닌 공존이라고 생각해요. 스스로의 편함과 건강이라는 저울 위에서 균형을 잡아가며 즐기는게 다이어트라고 생각해요 조금 빠지면 노력한 스스로를 위해 맛난것도 먹어주고 또 체중이 늘면 바짝 노력해 줄여 나가면 되니까요. 단지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적정선을 지키는게 중요하다고 봅니다.
오늘도화이팅요
눈 건강을 위한 4가지 운동법
괜찮아70
걸음 완료 😍
걸음 완료로 가지고갑니당 알뜰하게 하나하나씩!!
구룸구룸
4월 30일 (화) 혈당일기 2기 1일차
날짜 : 2024.04.30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3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늦게 일어나는 바람에 아주 늦은 점심을 먹었습니다. 불고기를 볶아서 먹었는데 준비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네요. 살이 자꾸 빠져서 밥 양을 늘였더니 혈당이 오르고.. 밥 먹고 근력운동을 하니 또 혈당이 올라서 여러가지를 테스트 중입니다. 오늘은 걷고 공원 운동기구를 이용해서 운동을 해보았어요. 점심 파프리카 샐러리 비타민 로메인 방토 5 시나노골드 반쪽+땅콩버터 5g 모닝두부 토마토/양파/파프리카/오이 잘게썬거+올리브유애사비소금후추 불고기 (양파참타리당근파 소금연두포고버섯가루후추)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136g
run2
오늘 목표😁
오늘 목표어제와 같이!! 😇6천보 이상 걷기 😇홈트로 근력기르기 2가지에 물도 마시고 일찍 자기까지!! 가봅니당 오늘도 파이팅😁
구룸구룸
혈당 컷! 시그널 2회차
당뇨가 있어서 항상 여러가지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1. 운동 : 하루 최소 만보 이상 걷거나 조깅 2. 식사 : 하루 한끼 소식및 저 칼로리 식사 예) 아침 : 곡물빵/두유 점심 : 간단히 또는 단식 저녁 : 잡곡밥/두부종류 3. 스트레칭 : 아침 일어나자 20분 이상 실시 윗 3가지를 매일매일 실천하므로 어느정도 혈당 수치를 예전에 비해 많이 떨어뜨리고 있습니다
KWK
간식 밀크 클래식 쌀과자
점심 아직 먹기 전인데 슈퍼에 들렸다가 저번에 어떤 분이 커뮤니티 소개한 쌀과자가 있더라고요. 저도 먹고 싶었는데 이번에 얼른 집었네요. 1시 후반대인데 아직 집을 못가서 너무 배가 고파가지고 길거리에서 엄마랑 나랑 하나씩 먹었어요. 뻑뻑하면 어쩌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뻑뻑하지 않고 입 안에 사르르 녹고 먹기 편했어요. 우유나 밀크커피에다 먹으면 정말 맛있을 거 같더라고요. 간도 되있고 굉장히 달콤하고 기름진 게 팜유 때문이었긴 했네요. 하여튼 역시 맛있었어요. 그래서 열량은 좀 되겠다 싶었어요. 한개가 약 50칼로리 될것 같아요 막상 집에 와서 하나 찍었네요. 하나 더 먹고 찍고 싶었지만 점심도 먹어야 되고 양심상 멈췄어요. 진짜 맘가는대로 먹으면 대여섯개는 정말 금방 들어갈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시간없어서 빨리 먹음
아침 먹고 치우고 라떼랑 산책할 겸 하우스 갔다가 어머니랑 1시에 같이 퇴근했어요. 그런데 어머니가 지금 쓰시는 안경이 불편해서 안경을 맞추러 가셨거든요 내 생각보다 시간이 걸렸서 오늘 집에 돌아오니 벌써 1시 후반대 3시에 수업이 있어서 오늘 2시 반쯤에 나가야 했거든요 엄마랑 같이 얼른 만든 샐러드 엄마랑 먹고 잡곡밥 데워서 얼른 밥 차려가지고 엄마랑 먹었답니다. 남동생은 짜장면 포장해 와서 먹고요 저렇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이 있지만 걔는 짜장면이 먹고 싶은가봐요. 입맛이 없으면 그럴 수 있죠 뭐~~ 김에다 상추와 배추 쌈도 먹어서 시간이 걸리는 메뉴지만 정말 얼른 먹고 양치까지 하고 2시 45분에 집을 나섰네요. 3시 10분 수업에 늦지 않고 도착을 했는데 엄청 바삐 걸었답니다. 운동 되고 좋죠. 그죠?😆
성실한라떼누나
혈당 관리와 이상지혈증에 좋은 [저항성 전분 밥]
저항성 전분 밥 레시피 1. 쌀 : 잡곡(현미, 보리, 귀리, 수수)을 7 : 3 비율로 3시간 이상 불려 줍니다.(잡곡밥은 총 5가지 이하의 곡물로만 하는게 좋고 보리는 늘보리(겉보리)나 늘보리압맥을 사용합니다) 2. 다시마와 건표고버섯도 3시간 이상 불립니다.(이때 불린 물로 밥을 하면 좋으니 처음부터 밥 물양에 맞춰서 불리면 좋습니다) 3. 불린 다시마는 가늘게 채 썰고 표고버섯은 큐브모양으로 잘게 썰어 밥 지을때 넣습니다. 4. 밥이 다 되면 바로 한 번 섞은 후 밀폐용기에 1인분씩 소분해서 담습니다. 5. 뚜껑을 꼭 닫은 후 냉장실(2~4도)에서 12~24시간 보관 합니다.(이때 온도와 시간이 중요합니다) 6. 밥을 드실때는 전자렌지에 2분 정도만 돌려서 먹습니다.(160도 이상에서 조리하면 저항성전분 구조가 깨져서 효과가 없으니 2분 정도가 제일 좋습니다) 이 레시피는 혈당 관리에도 좋고 다시마의 끈적한 알긴산 성분과 보리, 귀리 등의 풍부한 식이섬유와 베타글루칸 성분이 대장에서 담즙과 결합한 뒤 몸 밖으로 배설되면서 혈중 지질 수치 감소와 LDL 콜레스테롤 산화가 저해되어 혈관 건강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아침향
살탕제로 크런치 초코볼
달달한 간식이 생각날때가 있는데 일반 초코볼을 먹으면 혈당이 너무 올라가 무서워서 못먹어요 하지만 이 초코볼은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서 조금 안심이 되네요 설탕이 안들어가서 맛이 없을거 같지만 그렇지 않아요 초콜릿 특유의 맛이 나서 맛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되고요
벌곡댁
누락되었는데 지급됐네여
챌린지 참여하다보면 간혹 당첨자 발표에서 명단이 없을 때가 있잖아요 우선 내가 잘 참여했는지 먼저 체크해본 다음에 이상이 없다 싶으면 꼭 문의 메일 남겨보세요 물론 댓글을 다 하나하나 확인할 순 없어가지구 '댓글단글' 에 7개 맞는지 참여합니다 댓글 썼는지 여부 정도 체크해보고 문의 남겼는데 누락된 게 맞다고 지급받았거든요
여리나
나만의 혈당 관리 방법😝🥑
별거 아니지만 별거 아니지만 습관처럼 여주 물 끓여서 매일 마시는게 도움이 되는 거 같아요😝 혈당이 높아지면서 탄수화물을 제일 늦게 먹고 식후에는 될 수 있으면 여주 끓여서 물을 마시고 혈당 유산균🥑이라는 거 사서 먹었어요 먹으니까 조금 도움 되는 거 같아서 공유해 보아요 ❤️ 여러분들도 혈당 높게 하시지 말고 건강 관리하셔 가지고 당뇨병 예방합시다 모두 모두 화이팅😀😘
나나나이쁘니
나만의 혈당 관리😀
별거 아니지만 별거 아니지만 습관처럼 여주 물 끓여서 매일 마시는게 도움이 되는 거 같아요😝 혈당이 높아지면서 탄수화물을 제일 늦게 먹고 식후에는 될 수 있으면 여주 끓여서 물을 마시고 혈당 유산균🥑이라는 거 사서 먹었어요 먹으니까 조금 도움 되는 거 같아서 공유해 보아요 여러분들도 혈당 높게 하시지 말고 건강 관리하셔 가지고 당뇨병 예방합시다 모두 모두 화이팅😀
나나나이쁘니
혈당관리 방법- 식후 유산소 운동
혈당관리는 식단과 운동 두가지를 병행해야 낮출수 있다고 들었어요. 공복 혈당 낮추기 식후 2시간, 4시간 혈당을 꾸준히 그리고 제대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적당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식후 30분 정도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공간 제약도 없고 손쉽게 할 수 있는게 걷기 운동 같아요. 저는 아직 당뇨 문제는 겪고 있지 않지만 식후에는 30-60 분 정도 걸어요. 하루 두끼만을 챙기고 있는데요 아침에 한번 저녁에 한번 이렇게 걷고 있어요.
seabuck
나만의 혈당 관리!! 근육을 키워 기초 대사랑을 높입니다.
건강을 지키기 위해 꼭 해야 하는 한가지, 혈당관리!! 일단 우리는 혈당이란 무엇인지 , 뭔저 짚고 넘어갈 필요가 잇다. 네이버 어학사전의 정의에따르면 혈당이란 혈액속에 포함돠어 잇는당, 척추동물의 혈당은 주로 포도당이며, 뇌와 적혈구의 에너지원이 되고 , 그 양은 운동식사 따위에 따라 달라진다 라고 되어 있다. 우리가 잘 알지만, 혈당은 식사 후 시간에 지남에 따라 수치가 달라지는데, 개개인이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 그 수치가 달라진다. 그이유는 혈당을 사용하고 저장하는 능력이 다르기 때문이다. 혈당관리는 당료와 연관 되어 있다고 한다. 당료는 평생관리해야 하는 무서운 질환이기에 건강을 위해서는 혈당관리를 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내가 하는 혈당관리는 운동이다. 특히 근력운동!! 근육은 기초대사량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며, 에너지 저장에도 도움이 된다. 또 근골격 자세를 유지라는 것에도 도움을 준다. 그래서 평소에 근력운동을 틈틈히 하는데, 그중 하나가 플랭크 이다. 플랭크는 전신운동으로 코어를 바로잡고 온몸의 근육을 단련 시켜 준다. 평상시 꾸준히 할수 있는 근력 운동을 찾다가 정착한 것이 플랭크, 운동으로 근력을 키워 혈당관리를 하자. 꾸준한 관리야 말로, 건강을 유지하는 최고의 방법이지 않을까,,,
주안맘0413
나만의 혈당관리 방법
저는 50대중반의 남성이고 저의 양부모님 둘다 당을 가지고 계셔서 가족 병력으로 계속해서 지속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제일 신경쓰는건 생활속 운동입니다. 그 중 첫번째가 짐이 없는 평소에는 절대 엘레베이터를 타지않고 계단을 이용합니다. 두번째는 비가 오지않는 이상 약 3키로 거리의 직장을 걸어서 출퇴근합니다. 그렇게 꾸준히 해서인지 별다른 식단관리없이 당수치를 정상으로 계속 유지 시길수 있었던것같습니다. 물론 처음에는 힘들었지만 계단 이용하기와 파워워킹으로 출퇴근하기는 정말 효과있는 생활속 운동 같습니다.
Kramer
영양제 먹기
멀티비타민 프로폴리스 두가지 영양제 먹었어요
주안맘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