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가지 라자냐'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가지 라자냐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빨래하기

🚿빨래하기 빨래부터 돌려 봅니다 돌리고 삼각김밥 만들려구요 두가지 맛으로 만들어 볼께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빨래하기

4월21일(일)혈당일기 1기 6일차

4월21일  공복 혈당체크 했습니다  어제 잠들기전까지 맥주랑 여러가지 음식들을 너무 마니 먹었어요 배부르게 먹고도 과자랑 과일 닭발 우동 설마설마했는데 109로 오바됐어요ㅠ 반성합니다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4월21일(일)혈당일기 1기 6일차

팀위크 캐시- 할일세가지

2캐시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팀위크 캐시- 할일세가지

4/20 혈기챌 1기 4일차

날짜: 4월 20일 혈당측정시간: 식후 2시간반이후  혈당측정결과:  95 mg/dL 내용:  아침식사는 두부 멸치볶음 꽃게찌게 파래무침에 먹고 오늘 하루 종일 비가와서 오늘은 운동을 나가지 못했다  점심은 시리얼에 간단히 드링크요거트 , 저녁으론 삼겹살에 김치와 버섯을 구워먹고 상추쌈과 명이나물을 같이 쌈으로 먹음  소화도 시키고 운동도 못해서 집에서 자전거를 타던중 혈당체크함  식후 2시간 넘어선지 운동을 막 해선지 평소 공복혈당 수치보다 낮게나왔다

지호이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호이모

4/20 혈기챌 1기 4일차

4월20 일 6일차 인증

4월 20 일 측정-점심 식사 2시간 후 오늘 친정식구들과 가까운 뷔페가서 밥 먹었어요 첫 접시는 야채랑 배추구이 위주로 한접시 먹고 둘째부터는 먹고싶은것 먹었구요 마지막 달달구리 가지고 와서 한입씩 먹었어요. 예전 같으면 달달구리만 2~3접시에 커피 3~4잔 마시는데 오늘은 두잔에 달달구리 한입씩 입터짐 방지 되고 좋네요

혁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혁혁

4월20 일 6일차 인증

팀워크

해야할 일 세가지 잼나게 적고 잼나게 실천했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팀워크

전신운동인 런지 킥과 CCA 디톡스 주스로 체중감량을 했습니다

현재 11개월 넘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56kg 정도에서 50.7kg이 되었습니다. 2주일 전에 51.2kg 정도였고 지금 50.7kg로 감량했습니다. 이번 운동은 전신운동으로 런지 킥을 했습니다. 런지 킥은 하체에 쌓인 살을 없애는 데 효과적이고 공복에 해야 더 효과가 좋았습니다. 자세를 정확하게 하는 것이 필수이고 그러면 코어에 힘이 집중되어 칼로리 소모가 더 커져 효과적이었습니다. 식단은 예전부터CCA라는 디톡스 주스가 계속 인기가 좋길래 만들어 먹었습니다. 재료는 사과, 당근, 양배추이고 세 가지 재료의 맛 조합이 좋아서 맛있었습니다. 확실히 공복에 CCA를 마신 날은 화장실에 가기 편하고 노폐물이 잘 배출되어 좋았습니다. 당수치를 줄이기 위해 저당음식을 골라 먹었고, 식후에 바로 30분 이상 걸으며 산책하는 것을 생활화했습니다. 

인생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중

전신운동인 런지 킥과 CCA 디톡스 주스로 체중감량을 했습니다

팀워크 챌린지

할일인증3가지 700캐시 받았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팀워크 챌린지

무설탕 엠오이칼 캔디

저희 부모님이 당뇨가 있으셔서.. 유일하게 드시는 캔디에요. 마트에 안팔아거 백화점에서 사네요.. 캔디치고 비쌉니다 ㅠㅠ 무설탕인데 맛도 있고 입에서 냄새날것같을때 저는 먹네요 ㅋㅋ 여러가지맛이 있는데 저는 레몬을 제일 좋아해용 뒷맛이 깔끔해서 좋아용 추천추천합니다

달리자고고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리자고고고

무설탕 엠오이칼 캔디

산에서 만난 야생화

오늘 산에서 만난 야생화에요. 저도 처음 본 것도 있어요. <애기나리> 숲속 나무 밑이나 음지에서 자라는데 잎은 둥글레잎을 닮았어요. 꽃은 나라와 닮았는데 키가 작아 애기나리라고 한답니다. 꽃말은 요정들의 소풍입니다. <반디지치> 지치는 약재로 많이 이용되며 삼지구엽초, 산삼과 함께 3대 명약초로 꼽히고, 민간에서는 불로초로도 불린다네요. 근데 저는 몰랐네요.  반디지치는 꽃 중간에 별 모양의 흰색 선이 반딧불이가 빛을 내는 모습과 닮아서 붙여진 이름이랍니다. 꽃이 처음에는 분홍빛이었다가 파란색으로 바뀝답니다. <벌깨덩굴> 잎 모양이 깻잎과 비슷하고 향도 깻잎향이 났어요.  지금은 줄기가 꼿꼿이 서서 덩굴처럼 보이지 않으나 꽃이 지고 나면 덩굴가지가 나와서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인다네요. 꽃말은 순결, 존엄입니다. <옥녀꽃대> 옥녀꽃대는 꽃잎이 없는 꽃으로 꽃술만 돋보여 꽃인데 꽃대로 불립니다.  우리나라 고유종으로 해외반출 승인식물이고, 처음 발견된 장소가 거제도 옥려봉이라서 옥녀꽃대란 이름이 붙여젔다네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산에서 만난 야생화

오늘의 유머

유머를 보시고 오늘 하루도 생활의 여유를 가지고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빠담소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담소리

오늘의 유머

완두콩 꽃

주택가 텃밭에 피어 있는 완두콩꽃입니다. 붉은색과 흰색의 두가지 색 꽃이 있었는데 붉은색꽃 완두가 토종완두라네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완두콩 꽃

네이버 파파고번역 최고

번역해보니 아주 잘 되네요 여러가지 씹히는 과일과 초코.버터 맛 등 여러가지군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네이버 파파고번역 최고

흐린 토요일 아침 생각이 많아짐🤔

새벽에 어깨가 너무 아파서 깨서 어깨쪽으로 마사지가 한 시간 받고 다시 잤더니 6시대 깼네요. 계속 가상시간이 늦어지네요. 갈수록 적응해서 예전처럼 좀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어질까요?😅 어제 힘도 없고 한 400g 는것도 걱정돼서 점심과 저녁을  둘 다 간단하게 먹었더니 오늘 아침엔 좀 생각보다는 많이 빠졌네요. 어제보단 1kg  이틀보단  600g 정도 어제 너무 적게 먹은 거라 이건 좀 많이 빠진거라고 생각하고 다시 열심히 내식단 하려 합니다 중간을 찾아가겠죠😅 이래서 아침에 생각이 많아졌어요. 그걸 홈트로 조금 날렸네요. 어제 점심저녁이 부실했던 관계로 아마 보상심리였나 봐요. 샐러드가 더 산더미가 됐어요. 오늘 샐러드에는 우리 외삼촌이 주신 치즈도 뿌려서 발사믹드레싱으로 마무리 엄마랑 냠냠~ 제가 홈트하는 동안 엄마가 브로콜리 삶아 주셨어요. 사실 같이 하자고 그랬는데 차라리 브로콜리를 삶으신다네요.😆 그리고 아침에 냉장고 보니까 감자가 싹이 좀 났다며 감자를 거의다 깎으셔가지고 감자조림도 하셨어요. 사진엔 안나왔네요. 아직 조리고 있었거든요. 내 옆에 국은 어제 점심에 동생이 설렁탕 먹은 거 남은 건데 저는 건더기만 먹었어요. 그래도 고기도 있고 도가니도 하나 먹었답니다. 이정도면 횡재죠?😄 온몸이 찌뿌둥한 거 빼고는 오늘 아침도 식사도 잘하고 기분은 좋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흐린 토요일 아침 생각이 많아짐🤔

혈당 1기 6일차 인증

4월 20일 맑음 혈당측정결과 85 아침 공복에 측정해봤다 85 정상이다 식후 혈당은 높고 공복은 정상이면 난 정상인가 아닌건가 모르겠다 건강에 관심 가지니까 먹을 게 없다 라면 빵 다 못 먹는다 먹는 재미도 없으면 무슨 재미로 살까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혈당 1기 6일차 인증

[팀워크] 할일세가지 3캐시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팀워크] 할일세가지 3캐시

혈기챌 1기 4월 20일 토요일 5일차 인증

공복혈당 : 105 요즘 일이 많아서 충분한 수면시간이 부족하다. 지난주처럼 혈당 관리가 잘 안되서 마음이 편하지 않다. 오늘 아침은 귀리 병아리콩 잡곡밥에 계란조림 멸치견과류 볶음 가지나물 오이무침 시금치나물로 아침 식사를 했고 당뇨약 섭취하고 이제 산책나갈 예정이다. 주말이니 가족과 함께 시간보내며 오늘도 운동과 식이조절 할 생각임.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혈기챌 1기 4월 20일 토요일 5일차 인증

4/20(토)유ㆍ수분 두가지 섞어바르기!!

닥터포포 멀티밤 + 메이베나 수분크림 같이바르면 유수분을 같이 채워주니 좋아요. 건조함이심한 피부는 유수분을 같이 발라주는게 촉촉함이 오래가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20(토)유ㆍ수분 두가지 섞어바르기!!

다크 초코 아몬드 추천요

다크초코 아몬드는 나의 최애 간식중 하나이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당 떨어진다는게 어떤 의미인지 알게되면서...외출시 가방이나 주머니엔 이녀석을 한두개씩 들고 다니게 되었다. 🍫일반적인  초콜릿은 먹기도 불편하고 견과류가 없거나 밀크로 만들어져 있어서 기피하게 되는데... 평상시 산과들에 순수가온 견과류를 자주먹다가 달달한게 땡겨서 찾게되었다. 그리고 그후로 나이탓인지 순간 에너지를 확 올려주는 달달구리를 가지고 다니게 되었다. 주변지인들에게 나눠주기도 좋고... 캐시딜에서 구매하기전 쿠팡을 통해 주문해서 먹고있었는데 제로딜을 통해서 구매하면서 쿠팡보다 더 착한 가격으로 받게 되어서 즐겁다. 제로딜을 통해서 구입후 십퍼센트 적립하고..리뷰쓰면서 300포인트 또 적립되고...다크초콜릿과 아몬드 둘다 섭취할수 있어서 일석이조라고 여긴다. 캐시딜에서 여러 제품을 사서 쓰기도 하고 먹기도 하고 있지만...갠적으로 내가 캐시딜이 아닌곳에서 자주 구매하던것을 이곳을 통해 더저렴하고 특히나 내가 모은 캐시로 구입할수 있기에 더 자주 구매하게 되는것 같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다크 초코 아몬드 추천요

4/19(금)팀워크 할일 3가지 쓰기챌!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19(금)팀워크 할일 3가지 쓰기챌!

팀워크 캐시- 할일 세가지

3캐시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팀워크 캐시- 할일 세가지

혈당관리 이렇게 해요♡

저는  야채와  견과류로 혈당 관리합니다 일단 식사전엔 야채나 샐러드를  먼저 먹은후  식사를 합니다 그러면 식사량도 자연스럽게 줄게 마련이죠   그리고 출출할때도 야채와 견과류를 먹고 있어요 야채는 철에 맞게 콜라비  파프리카 오이 당근 등 여러가지 먹고 있고 견과류도 종류별로 조금씩 먹고 있어요 혈당관리 쉽진 않지만 뭐든 꾸준히 식사와 운동 병행해 나가면서 관리 해야겠지요~ 당뇨는 무서운 병이니 경각심을 가지고 모두 건강하게  잘 살아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혈당관리 이렇게 해요♡

혈당일기 1기 3일차 인증

날짜:24.4.19 혈당측정시간:저녁식사2시간후 내용:저녁에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하고 후식으로 딸기도 먹고 오랫간만에 즐거운시간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와서 혈당측정을하고 나온 결과입니다

수호천사삐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호천사삐삐

혈당일기 1기 3일차 인증

지육챌 인증게시판 들어가지나요??

저만 그러가요?? 계속 오류나네요

UZ님의 프로필 이미지

UZ

팀워크 세 가지 할 일

팀워크 인증하고 3캐시 받았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팀워크 세 가지 할 일

바세린 마스크팩

다이소에 가니 바세린 마스크팩도 4가지 종류 가 있네요. 예전 보다 종류가 더 다양 해졌어오  오늘 저녁에 해보니 앰플 양도 많고 좋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바세린 마스크팩

저당 간식 추천!

베노프 소프트바 카카오, 녹차 두가지맛 먹어봤는데 카카오맛이 더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뒤에 성분표도 찍어놨는데 당도 낮고 성분도 좋네요!

빙글님의 프로필 이미지

빙글

저당 간식 추천!

팀워크

해야 할일 세가지 신나게 적고 신나게실천했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팀워크

4/19(금)밖에서도 물 마셔야지요💦

물한병 가지고 나와서 차에서 마셔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19(금)밖에서도 물 마셔야지요💦

오늘의 캐시홈트 2가지 완료~!

점심식사후 오후의 나른함... 캐시홈트로 늘어지는 몸을 깨웠습니다😍 모든 운동의 기본 코어!! 전신에 힘을 길러주는 전신근력운동~ 확실히 동작이 크니까 심박수가 많이 올라가더라구요👍 총 12분 운동~~  어플에서는 92칼로리 소모라고 나오는데 워치는 짜게 74킬로리 소모라고 하네요🤣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오늘의 캐시홈트 2가지 완료~!

혈당일기 챌린지 1기 5일차 인증

4/19 점심 12:30에 두찜 로제찜닭+가지튀김 먹었습니다 양심상 밥은 반공기먹긴했지만 양념이 죄책감이 많이 들긴함 근데 너무맛있어서 스트레스 다 풀려요 먹고나서 산책 30분 걷기 천천히 하고 들오옴

조콩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콩만

혈당일기 챌린지 1기 5일차 인증

4월19일 3일차 점심식후 1시간

오늘 아침은 늦잠자서 후다닥 아침차리면서 주워먹어서 공복 패쓰 만두 먹고 살짝 산책 스타벅스 들러서 베이글에 커피한잔하고 장보러가다 좋아하는 크림스틱빵 생각나서 한봉지 사서 먹어주고 후다닥 야채 몇가지 사서 집에오니 6000보 궁금해서..체크해보니 마지막 빵 기준으로 한시간ㅋㅋ 앞에껀 아침으로 치고 역시 먹고 움직이면 혈당방어에 좋음 먹으면서 움직이면 더 더 더 좋음ㅋㅋ

초록은동색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록은동색

4월19일 3일차 점심식후 1시간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