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가지 라자냐'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가지 라자냐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프렛즐

일리 커피랑 프 렛 즐 로 아침 해결 하네요.두가지 조합 좋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프렛즐

6천보 인증 오류

들어가지지가 않아여

빠나나유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나나유

다이어트 레시피-간단한 닭가슴살만두국과 부추김치양념국수

제가 요새 자주 해먹는 다이어트 레시피입니다. 집에 양념장들이 없어서 기본 가지고 있는 소금, 간장 정도만 있는것만 해먹는 편입니다. 1.코인육수+감자피만두+닭가슴살+간장약간해서 다 익혀 먹으면 끝입니다. 만두에서 어느정도 육수가 더해지기 때문에 소금간 안해도 괜찮더라구요~~만두는 만두피가 밀가루라 살이 더 찌는거 같아서 저는 감자피로 왠만하면 대체해서 먹습니다. 2. 부추꼬막장+현미쌀국수 삶아서 비벼 먹기 입니다. 밀가루가 아무래도 칼로리도 놓고 소화도 잘 안되는 편 이므로, 현미국수로 대체해서 먹으니 더 맛도 좋고 소화도 잘 되네요 저는 부추꼬막장으로 비벼 먹었는데, 그냥 부추김치로 비벼먹어도 맛있어요~~

yuiiris님의 프로필 이미지

yuiiris

다이어트 레시피-간단한 닭가슴살만두국과 부추김치양념국수

삼겹살

미나리축제라   삼겹살을  먹으러 갔어요. 그런데 축제에 가면 항상 느끼는게  바가지요금이  문제잔아요.  미나리가격도 올랐지만  삼겹살이  많이 비싸더군요.

이규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규랑

삼겹살

저녁 집에서 삼겹살 구워 먹었어요😁

오늘 커피집 마감까지 하고 집에 도착해보니 어머니께서 삼겹살 구워 먹을려고 준비를 다 하셨어요.  우리 집에선 자이글로 굽거든요. 파채 무쳐 놓구요. 냉장고에 표고버섯이 있어서 얼능 씻어같이 구웠어요. 전 자이글에서 구으면 껍질이나 끝에 부분이 빠삭해서 좋은데 오늘 삼겹살은 어제 슈퍼에서 세일한 수입 삼겹살인데 기름이 좀 작았는지 구워 놓은 곳이 말랐더라고요.  어머니가 쌈 채소를 여러가지를 준비해줘서 쌈을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가 좋아하는 와사비랑도 먹고. 그리고 오늘은 씻은 묵은지도 있어서 더욱 다채롭게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다채로운 쌈 먹으면서 아주 잘게 잘라서 식혀서 우리 라떼도 사료랑 섞어 주었어요 우리 꽃가게가 가까운지 가고 오는 것만으로는 6천보를 넘기지 못하더라고요. 빨리 걸어가지구 주변을 조금 더 걸어서 겨우겨우  6000보을 맞춰서 들어왔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 집에서 삼겹살 구워 먹었어요😁

3천보했으니

가지고갑니다 ㅎㅎ 지니어트도!!😇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3천보했으니

내 몸이 망가지는 신호들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내 몸이 망가지는 신호들

모니모출첵

모니모 가지고가요 ㅎㅎ 오늘도 챙겨가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모니모출첵

모니모 챌린지

두가지 미션 클리어^^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모니모 챌린지

아침은 카무트밥

어머니 목감기가 아직 낫지 않았답니다. 이 맛있는 딸기야채샐러드를 만들어서 제가 3분의2, 어머니가 3분의1 드신 거 같네요. 어머니는 남동생이랑 먹으려고 쇠고기 야채죽을 끓이셨고 저는 그제 사놓은 카무트를 하루 불려서 밥(쌀과1:1)을 해서 아침을 차렸습니다. 국물이 먹고 싶은데 아침부터 끓이기는 번거로워 쟁여놓은  마지막 육계장이 있었거든요. 그거 얼른 바글바글을 끓여서 조금 먹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하지만 즉석국이니까 앞으로는 안 사야겠죠? 이거 정말 편하고 잘 먹었었는데... 카무트는 슈퍼에서 세일해서 한번 사봤어요. 예전에는 오곡잡곡밥을 계속 먹었었고  동생이 오면서부터는 동생이 싫어하기도 했고 동생이 신장병이 있어서 잡곡을 못먹게 하거든요. 그래서 흰밥으로만 계속 먹다가  아무래도 다이어트나 제 몸에 잡곡이 좋을 같아서 저만 잡곡 먹으려고 맘먹었죠.  저도 첨 들어봤는데 물에 불린다고 그래서 불려가지고 밥해먹었더니 쫀득하니 옛날에 찹쌀현미보다 더 꼬들꼬들하고 씹는 맛이 있어요. 현미보다 훨씬 식이섬유 그런 것들이 많이 느껴지고 맛도 풍부하네요. 우선은 먹기 거슬리거나 그런 건 없어서 산 거는 잘 먹을 수 있겠다 싶어요. 찾아보니 굉장히 많은 효능이 있더라고요. 너무 신기해서 링크를 달아놨어요. 궁금하신 분은 보세요. https://m.blog.naver.com/jeffrey0728/223086466162?isInf=true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카무트밥

큐브

요런게 5개나 있네요 손가락 심심할 때 가지고 노는 장난감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큐브

소불고기 펜네 파스타

마트에서 사오뉴소불고기 한 팩 사다가 소분해서 냉동실에 보관해줍니다. 저는 통밀 파스타를 사다가 두는데요. 이 두가지를 이용한 간편 파스타 요리 알려드릴께요. 1.먼저 물을 파스타가 잠길만큼 소량만 넣고 소금을 넣은 후 파스타를 7분정도 끓여서 익혀줍니다.  2. 파스타가 익는 통안 통마늘 취향것 찧어서 올리브 유를 넉넉히 두른 팬에 약불로 익히며 향을 냅니다. 3. 당근이나 양파가 있다면 썰어서 함께 볶아주세요 4. 소불고기를 넣고 같이 볶아주세요. 중간정도 익으면 파스타를 후라이팬에 넣고 같이 볶아주면서 후추를 뿌려주시거나,  바질을 넣어주세요.  저는 매콤한걸 좋아하여 고추도 넣습니다^^ 그럼 완성! 단백질 가득한 소불고기 파스타 맛있게 드세요!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소불고기 펜네 파스타

점심은 늦게 검은콩 두유

라떼랑 산책나가서 6000보 넘겨 달성하고 오려니 늦게 들어왔답니다. 푸드 스타일러로 검은콩 검은께 두유 만들어서 나 1잔 엄마 반잔 이렇게 먹었네요. 이걸 점심으로 해야죠 뭐 라떼랑 딱 6000보만 걸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초반에 워낙 다리가 아프니까 걸음수가 늘질 않는 거예요. 집 근처 가을이라는 라떼친구를 만나서 그나마 걸어다니다가 조금 더 걷고 뭘 잊고 와가지고 그거 갔다온다고 갑자기 걸음수가 늘었네요. 나 진짜 딱 6000보만 걸을라고 했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늦게 검은콩 두유

만성염증을 막기 위한 방법

식습관이 정말 중요하다고 합니다 좋은 식습관을 6가지나 소개하고있으니 한번보세요 저도 참고하는데 6번이 젤 문제네요 ㅎㅎ https://n.news.naver.com/article/053/0000041905?cds=news_my_20s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러닝하며 캐시닥 출첵

러닝하며 캐시닥 가지고가요 ㅎㅎ 러닝 좀만 더 파이틸!!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러닝하며 캐시닥 출첵

간편한 한끼

저는 회사에 도시락을 싸서 다니는데요 ! 먼저 소시지는 닭가슴살 소시지로 대체해서 챙겨주었습니다. 그리구 알배추쌈을 만들어서 가지고갔는데요, 이게 진짜 맛있습니다 ! 두부랑 참치를 섞고 고추장 된장 알룰로스를 입맛에 맞게 계량해서 넣고 섞어주면 끝입니다 ! 전자레인지에 돌린 알배추에 섞어놓은 두부참치를 넣고 돌돌 말아준 다음 계란물에 입혀 꾸워주면 알배추쌈이 완성됩니다 ! 유튜브에서 보고 따라했는데 반찬으로 너무 좋고 배가 정말 부르더라구요 !! 추천합니다 ~

낭나토님의 프로필 이미지

낭나토

간편한 한끼

식후영양제

영양제 두가지 챙겼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식후영양제

양배추야채롤쌈 다이어트

방학기간 애들과 다이어트식 식단을 만들어 먹고있어요  냉장고에 있는 여러가지 채소를 이용해서 양배추에 싸서 먹으면 넘 맛있고 포만감도 있어서 자주 먹고있습니다  소스랑곁들이면 더 맛있지요 ㅋ

쪼꼬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쪼꼬사랑

양배추야채롤쌈 다이어트

아침은 아픈엄마는 팥죽, 난 양배추쌈

항상 처음에 시작하는 제 셀러드에요. 오늘은 저 혼자 이걸 먹었답니다.  어머니가 어제 저녁부터 조금 목감기 기운이 있으시더니 아침에는 완전히 끙끙 앓으시거든요. 씹는 것도 못 하시겠다고 죽을 먹고 싶다고 그러시네요. 우리 맛있는 것도 해주시는데 아프신 어머니한테 죽은 해드려야겠죠. 나보다 더 빨리 잘하는 푸드 스타일러가 팥죽을 해서 어머니한테 차려드렸습니다. 그래도 사과를 드시면 좋을 거 같아서 사과2쪽 깍아서 같이 드렸어요. 어머니는 팥죽하고 사과 얼른 드시고 들어가 다시 주무시고 저는 푸드 스타일러랑 아침에 준비하면서 나온 설거지거리 씻고 잠깐 앉아있다가 본식 준비해서 먹었어요 무려 양배추까지 데쳐서 양배추쌈으로 그제 양배추 라펠 만들려고 제가 종로6가 아채집에서 양배추 큰거 사왔거든요. 어차피 한번에 다 못 쓸 테니 이것저것 먹어야 될 텐데 동생이 시켜 먹었던 음식 중에 참치 김치찌개가 남아서 그거 이용해서 양배추쌈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물론 양배추 썰고 씻고 데치구 나중에 그릇 씻고 이런 것 번거롭지만 야채 다 먹을라면 이런 번거로움은 감수를 해야 해서... 하여튼 데칠때 옆에서 지키고있다가 얇은 애들 먼저 꺼내고 두꺼운 양배추는 기다리다 꺼내니 좀 더 아삭아삭한 양배추가 나오더라구요. 냉장고에 있는 내밥 데워서 쌈 싸먹었답니다. 참지 김치찌개 넣고 가끔 막장만 넣어서 그냥 먹기도 하고 다른 반찬도 넣어서 먹고 다채롭게 먹었죠😃 먹을 땐 참 좋았는데 다 먹고 나니 설거지가 또 한가득 나왔어요. 아까 설거지 한 번 했는데 에고 이걸 언제 다하죠? 우리 라떼 아침 먹이고 설거지하고 치울 거 치우니 벌써 점심시간이 가까이 옵니다. 영양제나 비타민으로 안 먹고 야채로 다 먹을려니 정말 힘이 듭니다.  하지만 저 수술준비할때 영양사님이 보조제나 비타민제 그런 걸로 편하게 섭취하지 말고 최소 다른 색상의 채소 5 가지이상을 매끼마다 먹는 것을 권했거든요. 정제되거나 갈거나 즙 이런거 말고 쌩으로 먹으라고(이게 모든 사람한테 적용되는 건 아니에요. 제가 암어서 그래요) 그때도 그렇게 비타민제 먹으면 안되냐고 물었었는데 비타민제나 그런 보조제 같은 거는 씹을 수 없는 사람이 먹는 거라고 저를 뭐라 하듯이 쳐다보셨어요(물론 영양사님이 그렇게 보시지 않았을 거예요. 제가 그렇게 느꼈겠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아픈엄마는 팥죽, 난 양배추쌈

쉽다~편하다~맛있다=>3가지충족 간편레시피~♡

다이어트식단을 계속 만들어서 먹어봤지만 거창할것 없이 정말 쉽고 간편하게 만들면서 맛까지 보장되는걸 얘기하자면 저는 두부덮밥을 추천합니다. 식재료도 복잡하지도 않고 냉장고에 있는거 충분히 이용가능하고 무엇보다 두부가 단백질 덩어리라 한끼 식사로  너무 만족스럽거든요~ 일단 요건 완성된 모습이예요~ 먹음직스럽죠~~ㅎㅎ^^ 재료준비는 아주 간단합니다~ 요렇게만 준비해주시고~ 우선 두부를 깍뚝썰기해 주세요 집에 튀김가루나 부침가루 있으면 한수저넣구 살살 버무렸다가 올리브유에 구워줍니다 그냥 해도 되는데 두부에 물기가 있어서 기름 에 튀는걸 방지하는 차원이예요~ 아주 예쁘게 익어가네요~ 이쯤에서 파.마늘. 계란넣구 간은 굴소스와 소금으로 하시면 되어요~ 짜잔~~ㅎㅎ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서 그맛에 반하며 먹을수 있는 두부덮밥입니다~ 꼭~만들어 드셔보길 추천합니다~^^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쉽다~편하다~맛있다=>3가지충족 간편레시피~♡

러닝크루

러닝크루 오늘 1일차 인증했어요. 달리기만 되는줄 알았는데 걷기도 된다네요. 비록 500캐시지만 매일혼자걷는 지루한 산책길에  동기부여와 목표가 생겼어요. 한가지 한가지 이룰때마다 뿌듯합니다.

연주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주야아

러닝크루

이번에는 국 네고했네요

국 네고하네요 이번에는 6팩에 만원이라고하는데 ㅎㅎ 필요하신 분 가지고가세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이번에는 국 네고했네요

탄수화물없는 김밥

김밥이 너무먹고 싶은데 한줄에 밥이 한공기나 들어가서 한줄만 먹어도 탄수화물이 많아요. 저는 김밥이 먹고싶어서 집에있는 재료로 탄수화물이 없는 김밥을 만들어봤어요. 냉장고에 돌아다니는 계란으로 지단깔고 오이, 파프리카, 상추, 닭가슴살 소세지만 넣고 김밥을 만들었어요. 밥이들어가지 않아도 포만감이 큽니다. 맛있는 김밥도 먹고 다이어트도 하고 영양까지 일석삼조인것 같아요♡

썬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썬영이

탄수화물없는 김밥

방앗간 다녀왔어요.

친정부모님이랑 쑥,쌀, 콩 가지고 방앗간가서 쑥떡이랑 콩가루 만들어왔어요 냉동실에 넣어놓고 하나씩 쑥인절미 만들어 먹으면 넘무 맛있어요 ^^

가나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나슈

방앗간 다녀왔어요.

보드게임 타임^^

날도 추워서 나가지도 못하고  보드게임중이에요^^ 두 시간 내리하고 있는데 시간 잘 가고 좋네요~ 삼일절 휴일 모하시고 지내시나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보드게임 타임^^

다이어트레시피 간편한 키토김밥 소개해요

다이어트하면 맛없는 음식을 생각하기 쉬운대요 다이어트랑은 거리가 멀어보이지만 재료만 넉넉히 만들어놓고 간편하게 먹을수있는 키토김밥소개해요 냉장보관으로 재료보관하고 퇴근후에 재료만 다 넣고 말기만하면되서 간편하고 속편하게 먹을수잇어요 밥이 들어가지않아서 칼로리부담도낮고 탄수화물걱정도 없이 먹을수잇어요 물론 맛도좋고 원하는 야채를 넣을수잇어서 추천합니다 ~~ 도시락으로도 추천해요~!!

성아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아진

다이어트레시피 간편한 키토김밥 소개해요

커피와 디저트

스콘 종류가 여러가지에요 가격도 사악하네요 ㅎㅎㅎㅎ 아메리카노 8천원~~^^ 맛은 그냥 저냥 그나마 스콘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가격만큼은 아니지만요 녹차스콘 9천원 플레인스콘 6천원~~~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커피와 디저트

초간단 집밥 레시피 - 다이어트 재료로 만든 비빔밥이요!

사실 집밥이라는 게, 먹다보면 질리고 한계가 있거든요. 욕심부리기 시작하면 밑도 끝도 없고요. 식재료 사느라 오히려 외식보다 돈이 더 드는 느낌이???ㅎㅎ 요즘은 온라인몰도 잘돼있어서 그런지 자주 시키게되는데 배송비 제한도 있고 해서 또 괜히 더 시키게 되는 경향도 없지 않아 있고요. 그럴 때 제일 좋은 게 집에 있는 식재료로 비빔밥 해먹는 건데요.  제가 가장 중시하는 건 탄단지 비율!!! 일단 밥은 무조건 현미밥에 계란이나 두부가 있으면 좀 넣어주고요(저는 워낙 둘다 극호라서 어디든 넣어 먹어요!^^) 지방은 웬만하면 닭가슴살, 혹은 훈제오리나 닭가슴살스팸 잘라서 넣을 때도 있고, 정 없으면 참치캔 작은 거 하나 넣곤 합니다! 소스는 아예 넣지 않거나(무말랭이나 김치 등 간 센 반찬이 있는 경우) 약간의 고추장 정도 넣어주는 편입니다.  짜잔!!! 미역국 연하게 심플하게 끓여서 곁들이면 갓벽 그 잡채!!! 여기에 필수로!!!집에 있는 야채 많이 넣어주면 좋고요. 없으면 여러가지 김치나 무생채로 넣어주는 편입니다. 식이섬유는 다이어트에 필수불가결한 친구니까요!!! 모두들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닷!!!^.^***

앨리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앨리젼

초간단 집밥 레시피 - 다이어트 재료로 만든 비빔밥이요!

유명배우 사생활 폭로

근 몇년간의 다작과 흥행으로 유명해진 한 배우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인스타 계정이 생김.  계정주인은 해당 배우의 전 여자친구로 보여짐 계정주인이 문제삼고 있고 해당 배우의 사생활에 대해 폭로하는 부분은 크게  1)무명시절 금전적 및 정신적 뒷바라지 해준 본인 두고 좀 뜨니까 다른 여자배우들이랑 바람핌  2)본인이 키우던 동물학대  3)불법촬영 - 여자배우 및 본인 이렇게 세가지 정도 추정되는 해당 배우는 가장 최근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살인자O난감에도 출연해  꾸준히 작품활동 하는 인지도 높은 연기자 ----------- 디피1 대대장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유명배우 사생활 폭로

아침은 맛있는 반찬으로 푸짐하게

어제 13000보 걷고 무리가 됐는지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들더라고요. 근데 웬일인지 우리 어머니가 일찍 일어나서서 샐러드 안 먹니 하셔서 얼른 일어났습니다. 샐러드는 저한테도 중요하지만 신장이 안 좋으시고 변비가 있는 울엄마한테도 중요한 음식이거든요😄 사실 초반에는 제가 만들어놓고 같이 먹자고 막 채근을 한 건데 요즘은 같이 챙겨드시니까 제가 다 좋아요. ㅎㅎ 오늘은 그린 요거트 만들어놓은 게 시간이 좀 되서 그릭요거트를 중간에 떡하니 놓고 딸기도 어제 새로 사왔는데 그전 것 5개가 약간 물러져서 다 넣어버리고 그러니까 그릭요거트 딸기 샐러드가 돼버렸어요.  아 그리고 잘 보이진 않지만 내가 그 야채집에 두번이나 사려고 했다가 내려놓았던(가격이 너무 많이 나와서 비싸서, 너무 무거워서 우선순위에 밀리려서) 단감도 드디어 어저께 사와가지고 단감도 넣었답니다. 그러나 보이지가 않아요 먹을 때만 조금 느끼고 그래도 새콤한 샐러드를 좀 순화해준 느낌. 그래서 제가 단감이 좋은가봐요 그렇게 기존에 넣었던거 넣고 좋아하는 거 더 넣고 남았다고 또 넣고 이랬더니 오늘도 샐러드가 산이 됐답니다. 내일부터는 야채와 과일를 좀 덜 넣어야지 하고 생각하면서 둘이 계속 먹었어요ㅋㅋ 울엄마가 야심차게 새콤달콤만 오이도 무치고 뚝배기에 된장찌개 약간 싱겁게 끓이셨는데 이 상을 같이 받을 우리 동생님께서는 어딘가 아프신 관계로 아침을 안 먹고 우리 둘만 먹었어요. 그래도 엄마와 나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렇게 근사한 상을 다큰자식이 엄마한테 아침에 받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사실 우리 집에서 가장 약을 많이 먹는 사람이 동생이거든😮‍💨 뭐 다른 거 먹고 약 먹겠죠?  나도 좀 아픈 관계로 이젠 동생일로 스트레스 안 받을려구요. 가장 아픈 건 자기일 테니 지가 알아서 약 먹겠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맛있는 반찬으로 푸짐하게

출첵 박스 가지고가요

출첵 박스 야무지게 챙겨갑니다  읏샤읏샤 10만포인트 나오긴할까요 ㅎㅎ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출첵 박스 가지고가요

연휴 3일😌

이 여유로운 아침.. 너무 좋은데요.? 연휴가 시작되었네요 !! 3.1 아주 역사적인 날이죠 연휴때 편하게 쉬시는 것도 좋지만 감사한 분들을 생각하는 시간도 가지며 귀중한 하루하루를 보내시길 바라요 우선 연휴는 넘 반갑네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