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가지 라자냐'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가지 라자냐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프로틴바] 고단백 에너지 충전을 위한 "셀렉스 프로틴" 너츠바&베리오트

에너지 충전을 위한 프로틴바 중 셀렉스의 너츠바와 베리오트가 있습니다. 너츠바는 땅콩, 아몬드, 캐슈넛 3가지 견과류로 구성되어 있고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합니다. 베리오트는 바삭한 오트와 크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3가지 베리로 구성되어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베리오트는 베리가 함유되어 있어서 과일 향이 나는게 특징입니다. 2가지 단백질바 중 선호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견과류가 많은 너츠바가 좀 더 맛있는 것 같았어요! 2가지 맛을 비교해가며 먹는 재미가 있는 프로틴바는 단백질 섭취를 통해 건강도 챙길 수 있는 필수템이에요!  

skyjhj0407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jhj0407

[프로틴바] 고단백 에너지 충전을 위한 "셀렉스 프로틴" 너츠바&베리오트

제가 다이어트할 때 먹는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소개드려요.

다이어트 용도로 여러가지 식단을 시도해보았는데, 간편식으로는 결국 프로틴바로 귀결되었어요. 시중에 여러 회사에서 제품을 출시해서 뭐를 살까 알아보았는데 지인이 추천한 닥터유 프로 프로틴바를 선택하게 되었네요. 선택한 이유 중 가장 중요한건 크런치맛이라 맛이 있더라구요. 보통 다이어트 식단이 맛이 없어 금방 질리는 경우가 많은데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크런치는 제가 좋아하는 맛이라 그런 문제가 없었어요. 달걀 4개 분량 단백질 포함이라 프로틴바로써도 충분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해요.

돌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체맘

제가 다이어트할 때 먹는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소개드려요.

다이어트에 좋은 이지 프로틴 단백질바 소개드립니다.

시중에 여러 프로틴바가 있지만 제가 다이어트 용도로 선택한건 이지 프로틴바 단백질바입니다.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건 멀티 단백질바에요. 다른 것도 같이 사보았는데 크게 차이는 나지 않지만 제 입맛에는 멀티 단백질바가 맞더라구요. 그 외 다른 회사 제품도 몇개 먹어보았는데, 결국에는 이지 프로틴 단백질바로 돌아왔네요. 혹 단백질바 찾는 분 계시면 한 번쯤 고려해보세요.

상암님의 프로필 이미지

상암

다이어트에 좋은 이지 프로틴 단백질바 소개드립니다.

[프로틴바]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액티브바"

요즘 프로틴 제품이 워낙 인기있다 보니 마트에서는 프로틴 제품만 모아서 매대에 진열하고 있더라구요! 그 중 눈에 띄었던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액티브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리 몸은 수분이 약 64%, 단백질 20%로 구성되어 단백질 섭취는 중요합니다. 하이뮨 프로틴 볼에는 12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고 계란 2개의 단백질과 동일합니다.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은 0, 당류 5g, 지방 14g, 탄수화물 19g으로 아침에 절반만 먹어도 든든합니다. 1박스에 6개입으로 12,000원, 마침 1+1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액티브바"는 단백질바의 특유의 향은 없고 다른 단백질바에 비해 단맛이 약합니다. 아몬드, 땅콩, 캐슈너의 3가지 견과류로 구성되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이에요. 필수 아미노산 9종 및 근육 합성을 위한 류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운동하면서 필요한 단백질을 간단히 섭취하기 좋고 포만감이 있어서 에너지바로 추천합니다.

조인순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인순

[프로틴바]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액티브바"

커클랜드 프로틴바 초콜렛칩 쿠키도우

제가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오는 프로틴바 커클랜드 프로틴바입니다 4가지 맛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초콜릿칩 프로틴바는 실제로도 초콜릿칩이 들어있는게 특징입니다. 색감도 쿠키도우 색깔이구요 쫀득하고 꾸덕한 느낌의 식감으로 카라멜 씹는 느낌이랑 비슷합니다 그런데 단점을 굳이 뽑자면 프로틴맛이 좀 많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래도 성분이 좋다는 것이 최고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샤바댕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바댕

커클랜드 프로틴바 초콜렛칩 쿠키도우

먹기 편한 이지 프로틴바

먹기 편하고 질리지 않는 이지 멀티단백질바를 추천합니다 단백질이 12g이나 들어 있고 당류도 낮춘 제품이라 부담없이 먹기 편한것 같아요 이지프로틴바는 종류도 여러가지 있어서 돌려가며 먹으면 질리지도 않구요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싶으면 20g이 들어 있는 고단백질바, 단백질 함량을 낮추고 싶으면 6g이 들어 있는 식물성단백질을 먹으면 될것 같아요 대량구매하기보다는 편의점에서 1+1이나 2+1을 많이 하고 있어서 오며 가며 구입하고 있어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먹기 편한 이지 프로틴바

다이어트 후기

일주일간 만보 걷기를 꾸준하게 했어요 땀이 날 정도로 빠르게 걷기로요 주3회 걷기 했고, 운동후 물을 충분히 섭취하니 음식을 덜먹게 되더라구요 식단도 꾸준히 했습니다 과식하지 않기, 저칼로리 위주로 단백질은 보충하기 만보걷기 기록, 식단 몇가지 공유해요 50kg에서 49kg으로 1킬로 빠져 만족합니다

걷기와님의 프로필 이미지

걷기와

다이어트 후기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50g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50g는 견과류 48%, 렌틸콩 3%, 단백질 12g이예요. 다이어트할 대 초코로 된 단백질바보다 먹을 때 부담없고, 견과류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한 간식거리예요. 바삭거라는 식감도 좋고 맛도 있어서 출출할 때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다이어트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외출 시 하나씩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한 단백질바예요. 프로틴바로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50g 추천해요^^

비비안2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비안2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50g

지육챌 16기 1일차 인증

사진이 어제도 안올라가더니 오늘도 마찬가지로 안올라가네요. 날짜별로 또 챌린지별로 올리는 것에 비해 많이 불편하고 올라가지도 않네요 개선이 있길 바래요

소망맘1님의 프로필 이미지

소망맘1

진정한 다이어터라면 퀘스트 프로틴바

오랜만에 이벤트 참여합니다 ㅎㅎ 다이어트 한창할때 프로다이어터라묜 꼭 먹는 퀘스트 바를 쿠팡에서 주문해봤어요 ㅎㅎ 맛은.. 제취향은 아니였지만 그래서인지 정말 단게 땡길때 한입만 절제해서 먹을 수 있었던거같아요 ㅋㅋㅋ 긍정파워! 맛은 여러가지있고 단백질 함량도 높아서 추천드려요

Qwertyu님의 프로필 이미지

Qwertyu

진정한 다이어터라면 퀘스트 프로틴바

식단 등록!!

오늘도 가지고 갑니당 오늘 저녁 고기 먹을거라 저녁도 미리 등록했어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식단 등록!!

씨씨앙 챌린지

두가지 떳어요 다음주 부터 시작입니다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씨씨앙 챌린지

💰한달 결산 저금

💰한달 결산 저금 기상 걷기 출석 세가지 모두 다 한달 마무리. 금액은 적지요. 그래도 건강습관 꾸준히한 성실하게한 나를 스스로 칭찬 합니다. 👏 박수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한달 결산 저금

[내돈내산 다이어트 프로틴바] 닥터유 단백질바

저는 매일 운동을 나가지만 프로틴바는 먹어본 적이 없는데요. 이번 기회에 한번 프로틴바를 사봤어요. 닥터유가 가장 흔하고 유명한듯하여 닥터유 중에서도 중량이 많은 아래 제품으로 구매하였답니다. 단백질을 굳이 가공된 식품으로 사서 채우나 음식으로 해먹으면 되지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알차게 잘 만들어진 구성에 놀랐어요. 단백질바가 무엇인가 했더니 콩단백을 말하는 거였네요. 바 형태로 운동 전후에 챙겨먹으면 바쁜 현대인들에겐 이만한 간편식이 없을 것 같아요.  닥터유 단백질바 50g, 1,290원 제가 산 닥터유 프로틴바는 위에는 아몬드, 땅콩, 렌틸콩이 들어간 각종 견과에 바닥에 초코가 깔려있었어요. 그렇게 달지 않은 초코였고요. 현재 잇몸이 안좋다보니 단단한 콩이라 잇몸에 눌릴 때 조금 아픈 단점이 있었네요.  생각보다 알찬 단백질바! 잘 먹었습니다.

자이언트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이언트로

[내돈내산 다이어트 프로틴바] 닥터유 단백질바

당류적은 프로틴바

안녕하세요! 제가 소개할 맛있고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프로틴바는 빼바 리얼초콜릿 프로틴바 입니다!! 이게 맛이 2가지가 있는데요. 다크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 맛인데 달달이 러버인 저는 화이트가 좀 더 손이 많이 갔습니다. 정말 프로틴 특유의 텁텁한 맛도 못 느꼈고 그냥 맛있는 화이트 초콜릿 바 입니다. 먹어보셔야 알아요...!!!!! 심지어 당류는 1.8g 으로 타 상품보다 낮고 단백질 12g으로 간식 먹고 싶을때 다이어트 식품으로 전혀 못 느끼고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프로틴바 입니다. 다들 한번씩 잡숴보세용!! [노슈가 프로틴바] 빼바 리얼초콜릿 프로틴바 40g 2종 택1 (다크/화이트) https://ma.oliveyoung.co.kr/m/G.do?goodsNo=A000000191560

당근오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오이

당류적은 프로틴바

아침은 샐러드만 (아침 알바가 있어서)

오늘 아침은 아침 꽃배달 알바가 있어 가지고 평소보다 일찍 일어나서  샐러드만 만들어 어머니랑 같이 먹었답니다.  그대신 야채 믹스가 루꼴라 샐러드라서  루꼴라향이 아침부터 코를 향긋하게 해줬죠. 아침 먹고 라떼랑 같이 나가서 산책겸 알바도 하고 올 거랍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샐러드만 (아침 알바가 있어서)

👉캘로그 프로틴바/오늘좋은 단백질바 먹어봤어요!👈

이번 내돈내산 다이어트 20회차는 🍫프로틴바(단백질바)🍫네요.  요즘에는 마트나 편의점에만 가도 다양한 건강바를 쉽게 구매할 수 있고 종류도 다양하네요~  저는 롯*마트에서 프로틴바(단백질바)를 골라봤는데 종류도 여러가지이고 가격도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그중 가격이 제일 비쌌던 ♡캘로그 프로틴바K 헤이즐넛&다크초코♡ 롯*마트에서 출시한 가격이 제일 저렴했던 ♡오늘좋은 단백질바♡  두가지를 먹어볼겸 구매해 봤어요~~^^ 💥캘로그 프로틴바K(헤이즐넛&다크초코) 단백질 10.5g/달걀 2개 분량/칼로리 206kcal /1개당 40g/총 3개 가격 : 5,880원에 구매했어요.  당 함량을 25% 낮춰 더욱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요.  땅콩, 아몬드, 헤이즐넛, 호박씨가 들어있고 반대쪽은 다크초코가 코팅되어 있어요.  그래서 더 고소하고 든든한 감이 들어요. 다크 초코 부분은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해서 더 맛있는것 같아요.👍 간식 생각날때 아침대용으로 우유(두유)랑 같이 먹으면 든든하니 좋아요~~😊 💥오늘좋은 단백질바 단백질 15g/달걀 2.5개 분량/칼로리 262kcal /1개당 50g/총 3개 다른 단백질바 보다 비교적 저렴한편! 가격 : 2,990원에 구매했어요~^^  땅콩, 아몬드, 해바라기씨 등 다양한 견과류가 들어있어요. 반대쪽에는 초코(단백질 분말)가 발라져 있어요.  의외로 많이 달지가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크기가 캘로그 프로틴바 보다 커요. 아침대용이나 간식으로 먹기 좋을것 같고 요즘 아침 못먹을때 가방에 쏙~넣어 어디서든 간편하게 챙기고 있어요~♡ <사이즈 비교&상품비교> 우선 두가지 다 맛있어요. 대신 단백질 함량은  오늘좋은 단백질바가 더 높아서 더 든든함이 있고 가격이 저렴해서 좋아요.  대신 칼로리는 캘로그바가 더 낮은편이네요. 견과류도 더 다양하게 들어있고 코팅된 초코가 더 맛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캘로그 프로틴바/오늘좋은 단백질바 먹어봤어요!👈

자기전영양제

자기전에 오메가랑 콜레스테롤 감마리영양제  세가지 챙겼엉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자기전영양제

다이소 갑니다요

나가기 귀찮아도 나갔다 와야지요 다이소도 들르구요 동생집도 들러서 뭐 가지고 와야 해서요 준비하고 나갑니다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저녁은 계란찜 비빔밥^^~

2주만의 라떼목욕 시키고 저는 힘이 다 빠졌어요.ㅠㅠ 엄마는 가게에서 저녁 드시고 동생도 먹었기 때문에 저 혼자 먹을거 준비했어요.  포크질 여러 번 하는게 힘들 거 같아서 배추쌈을 만들었어요. 딸기랑 방울토마토는 중간중간 놔두고 집어 먹었죠. 먹다 보니 견과류를 안 넣어서 견과류는 나중에 갖고 와서 중간중간 먹었죠 본식은 뭐 먹을까 하다가 편한 비빔밥으로 준비했어요. 아침에 계란찜 있어서 계란 후라이 대신 계란찜으로 비비면 그게 촉촉해가지고 잘 비벼지거든요. 나물도 2개나 있고.  거기다 동생이 낮에 시켜먹었는데 매운 오돌뼈 볶음이 좀 남았거든요. 잘게 썰어진거라 비벼먹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계란찜, 나물이랑 오돌뼈 볶음, 파절이라 양파간장 만들어 놓은 거 조금 넣어서 쓱쓱 비볐어요. 고추장으로 비빈 것보다는 열량은 좀 낮겠죠.^^;;  물론 비빔밥만 먹진 않고 맛있는 반찬들 빼서 같이 먹었죠. 이래봐도 계란찜이 많이 들어가서 밥반 계란찜반 정도ㅎㅎ 이거 다 먹고 엄청 든든해 하고 있어요.  오늘 산책을 너무 힘들게 갔다 왔나봐요. 7000보밖에 안되는데 이렇게 힘들 수가 있을까요? 울라떼도 사진 찍을 때 절묘하게 눈을 감아서 피곤해 보이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계란찜 비빔밥^^~

맛있는 프로틴바 단백질바 ~~~

세븐일레븐  PB브랜드인 세븐셀렉트(7-SELECT) 에서나온 프로틴바 단백질바 인데요..단백질 함유량 12그램, 식이섬유 11그램 단백질 함류량 칼로리도 낮은편 넛츠와 베리 2가지 맛이 있구요 전 베리맛이 좀더 나은거 같아서 베리를 좀더 먹어요 초코맛은 많이 나지 않는편이고 견과류곡물은  맛이 많이 느껴져요 텁텁하지도 쓰지도 않은 맛있는 단백질바 라고 생각이 들어요.

ㅇㅅㅇ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ㅇㅅㅇ지니

맛있는 프로틴바 단백질바 ~~~

커클랜드 미국맛 프로틴바

커클랜드 제품이에요 코스트코에서 사거나 아니면 대행해요 두가지맛임데 둘다 초코맛이긴해요 미국맛 ㅎㅎ 과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의문드는 그냥 초콜렛맛.. 가격은 1.2키로 두개4만원 안되고요 군것질 대체 식품으로 추천합니다

베베20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2022

커클랜드 미국맛 프로틴바

카스테라

지인이 여러가지 사왔는데 주위에 나눠주었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카스테라

🪴우리 나란히들 근황

🪴우리 나란히들 근황 성난 고무나무에서 가지친 아이들.. 셋이서 나란히 잘 자라요. 기념사진 찍어 줬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우리 나란히들 근황

🌱 수국이의 생동

🌱 수국이의 생동 오랜만에 왔더니 역시 생동을 시작 했네요. 작년과 다른 가지에서 쭈욱 뻗어 나갈거에요. 겨울잠 잘자고 깨어 나네요. 기대가 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수국이의 생동

점심은 꽃가게에서 식사

요가가 12시에 마치거든요. 꽃가게에 김치찌개 해놨다고 해서 편의점에서 샐러드와 통귀리밥 사와가지고 가게에서 식사. 리코타 뮤즐링 미니샐러드를 접시에 담고 내가 갖고 다니는 견과류 조금 넣으니까 미니같진 않아 보이죠?ㅎㅎ 이 시리즈가 가성비 좋은 건 2800원인데 이건 리코타 들어갔다고 3800원이에요. 그리고 이거는 제로슈가 오리엔탈 소스네요. 비닐을 열면 안에 이렇게 돼 있어요. 몇 가진 나눠 있고 먹을 때 섞어 먹게 돼 있어요. 소스도 따로 있고 그래서 소스 양도 조절가능하고 그런 것들은 편한 거 같애요. 저는 소스를 반만 뿌려 먹는답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아까워서 남겨놔요. 나중에 소스 없을 때 먹으려구요^^;; 그나마 점심에 김치찌개해서 맛있게 드셨다는데 다른 반찬이 너무 없어서 딸랑 김치찌개하고 통귀리밥만 차렸네요. 샐러드 사러 편의점 갔다가 이게 있더라고요. TV에도 나오고 다른 분들도 추천해주신 거라 한번 사서 먹어봤어요. 귀리밥은 처음 먹어보는데... 양도 작은데 열량은 185칼로리. 하긴 식이섬유도 많고 굉장히 좋은 성분이 많잖아요.  근데 먹고 나서의 제 생각은 좀 양이 작다. 배가 별로 안 찬 느낌이긴 했어요. 그래도 먹을만 했어요. 추천하신 이유도 알것 같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꽃가게에서 식사

아침

요즘은 오트밀이 물려서 여러가지 돌려가면서 먹고 있는데 오늘은 호밀빵에 그릭요거트와 당근라페 조합인데 너무 맛있네요 😆

아행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행

아침

점심~

유부초밥을 너무 많이 했는지 애들도 놀라해서 8개 도시락으로 싸가지고 외출합니다. 점심 맛있게 드세요 😄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점심~

다이어트 후기입니다.

3주 정도 다이어트 기간 잡고 했습니다. ​ 50.2kg에서 47.9kg으로 감량했습니다. 뱃살이랑 등살이 좀 빠진 것 같습니다. 그 전에 워낙 붓기가 있던 터라 붓기는 많이 빠졌는데 체지방이 많이 빠진 것 같지는 않습니다. ​ 식단은 탄수화물 많이 줄이려고 노력했습니다. 채소와 단백질 먼저 먹고 탄수화물은 제일 나중에 조금만 먹도록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과식을 종종하는 편이었는데 최대한 안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사실 이부분이 제일 어려웠습니다. 일부러 먹방도 안보고 명상이나 책보려고 노력도해봤습니다. ​ 운동은 홈트위주로 해주었습니다. 실내자전거도 해주고 유투브 영상보면서 따라할수 있는건 몇가지 돌려가면서 해봤습니다. 그리고 낮에는 될 수 있는대로 움직여주려고 노력했고 하루에 한번은 계단으로 집까지 올라가도록 해봤습니다. ​ 다이어트는 건강생각해서 하는 것이니 길게 봐야 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만 아직은 초짜인지 몸에 안좋은게 머릿속을 떠나지 않습니다.  힘들겠지만 계속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포 *애프터

밍키1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9

다이어트  후기입니다.

아침은 어제 반찬에다 계란찜 플러스

어제 새로 산 딸기가 아직은 쌩쌩해서 빼고 사과 많이 넣은 샐러드를 만들었습니다. 그랬더니 색깔이 조금 덜 알록달록하네요.ㅋㅋ  엄마랑 같이 냠냠~~ 오늘은 엄마가 샐러드 마지막를 드셨답니다. 어제 저녁에 새로 한 반찬이 5개나 됐는데 거의 그것만 냉장고에서 빼서 차리고 아침에 달걀찜 하나 더 해주셔가지고 이렇게 풍성한 반찬으로 밥을 맛있게 먹었네요.  엄마랑 동생은 새로한 밥 먹고 나는 냉장고 밥(저항성 전분으로  만들어) 데워 먹었어요.  밥 담을 때 제가 배가 고팠는지 욕심을 담아 좀더 담아나봐요. 먹고 나니 밥이 많았는지 배가 부르네요. 보통 밥 먹고 이 정도는 안 부르는데. 이건 담을 때 마음가짐도 중요하네요. 😅😆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어제 반찬에다 계란찜 플러스

커클랜드 단백질바 좋아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커클랜드 프로틴바입니다. 2가지 맛으로 되어있어서 골라먹을 수 있어요~ㅎㅎ 파란색은 초코브라우니 맛이고 보라색은 초코칩이 박혀있는 브라우니 맛이에요^^ 단백질 함량도 21g이나 들어있어서 아주 좋은거 같아요 식감은 쫀득쫀득 해요^^ 먹을때 좀 달긴 하지만, 간식으로 먹기에 딱 좋은거 같아요

ss샤랄라ss님의 프로필 이미지

ss샤랄라ss

커클랜드 단백질바 좋아요^^)/

남편 차키잃어버렸대요

일하다가 차키 잃어버렸대요 ㅋㅋ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새로 맞추라 했어요  맞추라 하면서 잔소리+욱해서 화냈더니 지금 혼자 삐져가지고 아무 말도 안하고  입 빼죽 나와가지고 ㅋㅋㅋ 혼자 이불속에서 유튜브 보네요 ㅋㅋㅋㅋ 제가 풀어줘야하나요?ㅋㅋㅋㅋ 하하하하 귀엽기도 하고 밉기도 하고 ㅋㅋ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