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관련 리뷰 검색 결과
지니어트 유저들이 직접 남긴 고구마에 대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7번가피자
고구마R (씬바사삭)
고구마튀김 먹었어요 바삭하고 맛나요 고구마의 부드러움과 단맛이 일품이네요 간식으로도 좋아요 ㅎㅎ 네 맛있는 간식 추천해요
사스미
조회수 3726.01.14
0
웰스토리
고구마
고구마를 쪄 먹었어요. 겨울철 대표간식이져. 밤고구마라 구우면 너무 퍽퍽해져서 냄비에 삶아 우유랑 또는 김치와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홈런볼조아
조회수 3226.01.14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