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관련 리뷰 검색 결과
지니어트 유저들이 직접 남긴 닭가슴살에 대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굽네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매콤바베큐
개인적으로 최애맛이예요 매콤바베큐맛이 제일 맛있어요 그다음엔 오리지널맛이 맛있었어요 시즈닝이 찐해서 소스 노필요ㅎ
짱구뉜
조회수 2925.11.25
0
굽네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양념갈비맛
달달한 간장양념맛이 스치고 찐하진 않아요! 매콤바베큐맛이 더 시즈닝맛은 찐한 느낌? 단박질 함량도 좋아요!!!!ㅎ
짱구뉜
조회수 2225.11.25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