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계단오르기 입니다~

직장인들에게 운동시간을 내기란 여간 힘든게 아니죠

저도 일다니랴 집에오면 육아하랴 더더욱 운동할 여유가 부족하더라구요 그러다 생각해 낸게 돈안들이고 건강도 챙기는 방법은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 오르기 입니다 9월한달도 꾸준히 해서 건강챙기려구요~ 다같이 생활속 운동 시작해보아요~~ 

계단오르기 입니다~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킹로또
    맞아요~ 직장인들에게 운동시간을 내는게
    어렵죠. 건강한 운동 응원합니다
  • 고래사
    꾸준히 계단 오르셔서, 건강한 나날 되시길 응원 합니다.
    생활 속에서 하시는 거라, 지속적으로 할 수 있으시단 장점도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