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어울려서 살아요

매일 운동하는 사람은 나이를 잊을때가 있어요 젊은 사람들과 어울리다보면 세월 가는 것도 모를때가 있군요

열심히 힘내서 우동 하면 즐겁고 행복해 집니다.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4
  • 소푸
    예전엔 숨쉬기 운동만 했었는데..😁
    요새는 운동의 재미를 느끼고, 매일 실천중이네요ㅎㅎ
  • 들꽃7
    운동하다보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더라구요 
    운동 응원합니다 
  • k2023
    운동하면 스트레스도 완화되고 좋지요.
    즐거운 운동 계속 하세요.~
  • 수수깡7
    매일 운동하면 삶의 활력이지요
    좋은 말씀 감사해요
  • 쉬림프
    매일 운동하시나봐요
    매일하기가 쉽지않은데 화이팅입니다
    저도 본받아야겠네요
  • 고래사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이 맞는 것 같아요.
    사람은 세월을 거듭하는 것만으로 늙는게 아니니까요.
  • 찐ㄴㄴ니
    ㅅㅔ상 혼자 살아갈 수 없는 것 같아요 
    좋은 사람들만 쏙쏙 골라내 어울려 지내고싶어요 ㅋㅋ 
  • 킹로또
    젊은 사람들과 매일 운동하면 젊어 지는
    기분이 들 것 같아요~
  • ssul0115
    운동이 신체뿐만 아니라 마음건강에도 좋은것같아요
    응원합니다
  • 또또오늘뭐하지
    즐겁고 행복하게사는게좋은거같아요
    오늘도 홧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열심히 운동하는거 좋죠...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그러게요
    운동이 활력도 되고 사람만나는 기회도 되죠
  • 대박e
    운동하는게 최고죠..ㅎㅎ
    건강한 삶이 최고!
  • 아카시아잎
    그렇지요 운동 좋아요..
    근데 생각만 하게되고 실천은 잘안되는데 멋지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