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5년 넘게 만보 걷기 합니다...^^

걷기 운동이 건강에도 좋고 가성비도 최고인 것 같아요.

운동화만 있으면 가능한 운동이죠...물론 비가 안오면 더욱 좋고요...ㅋ

자가용을 버리고 발로 출퇴근을 하니 하루 7천보는 기본이구요...ㅎ

점심 시간이나, 더운 여름에는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 걸으면 하루에 1만보는 쉽게 달성합니다...^^

걷기가 관절 건강과 허리 근육 강화에도 좋다고 하니 계속 걸으며 건강관리 하렵니다...^^

걸으며 음악을 듣거나 시 낭송을 듣거나 또는 사색에 잠기면...

육체 건강과 정신 건강에도 좋은 것 같아요...^^

 

5년 넘게 만보 걷기 합니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4
  • 킹로또
    5년 넘게 만보걷기 진짜 대단하세요
    즐겁고 건강하게 운동하세요
  • 소라2
    저는 이제 걸으면서 밀리의 서재 같은 오디오북도 한번 사용해보려고 해요. 걷는 시간이 길어지니 아깝더라고요.
  • 고래사
    그렇게 긴 시간을 꾸준히 걸으셨다면, 그 성실함도 대단하시고,
    또 걸으신 만큼 정말 건강하실 것 같아요.
    그 꾸준한 발걸음을 응원 합니다. 늘 건강하세요.
  • ymittang
    엄청 오래 꾸준히하셧네요
    은근 건강해지셧을거같아요
  • 그냥한번1
    운동이 꾸준하게 하는게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하다 쉬다하면 효과를 보지 못하더라구요
  • 이겼다
    꾸준히가 중요하죠
    화이팅 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우와 꾸준하시네요
    멋져요 짝짝
  • 레몬그린
    저두 평생 다이어트네요
    그래도 만족해요
  •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생활 속에 스며든 운동은 무엇도 못따라가지요
    너무너무 대단하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맞아요 걷기운동 너무 좋아요
    자연을 보고 느끼며 바람도 좋구요
  • 천하무적챈진
    대단하시네요^^  전 올해부터했는데 이제 안 하면 안되는 일상이 됐네요
  • 아카시아잎
    와 꾸준히 만보걷기 하시네요
    응원합니다 
  • agnes0117
    5년 넘게 만보걷기 정말 대단하세요~
    전 작년에 캐시워크 접하면서 그때부터 했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orangebobo
    꾸준히 운동 하시는군요.
    저도 걷기운동을 20년 넘게 하고 있는데요..
    정신건강에 굿 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