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계단오르기

걷기로 유산소 운동만 했는데

하체 근력운동도 필요한것 같아서 

이렇게 계단오르기를 하고있는데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계단오르기

계단오를때 그냥 오르는게 아니고 사진처럼 발 앞 부분만 딛고 계단 오르기를 하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계단오르기

처음에는 계단오르기를 발 전체를딛고 하시다 

체력이 된다 할때 앞부분만 딛고 오르연 효과 좋습니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1
  • 킹로또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같이하면 좋죠
    건강한 운동을 응원합니다 
  • Jess19
    계단오르기가 엉덩이 근력에 좋죠
    화이팅입니다.
    그냥한번1
    작성자
    다리 허벅지와 엉덩이 그리고 허리근육도 키워준다고 하네요
  • 하늘이12
    계단오르기 무릎에 무리가 갈까 못하고 있어요
    그냥한번1
    작성자
    천천히 조금씩 층수를 높이면 되지않을까요
  • 털보꾸기
    계단 운동이 좋다는데 힘들어서 잘 안되더라구요.조금씩이라도 해봐야겠네요
    그냥한번1
    작성자
    처음엔 5층 다음엔 10층 다음엔 15층 어런식으로 올라가 보려구요
  • 문어캣
    계단 오르기 재미있죠
    화이팅입니다
    그냥한번1
    작성자
    재미 있는건 아니지만 근력을동 된다고 해서 이 악물고 올라갑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하체 근력운동에 계단오르기가 좋지요 다리에 힘을 길러주기 좋은운동 이라네요 스텝퍼도 좋아요
    그냥한번1
    작성자
    네 근력운동을 해야 하는데 헬스장에 가는건 귀찬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