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걷기로 유산소 운동만 했는데
하체 근력운동도 필요한것 같아서
이렇게 계단오르기를 하고있는데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계단오를때 그냥 오르는게 아니고 사진처럼 발 앞 부분만 딛고 계단 오르기를 하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처음에는 계단오르기를 발 전체를딛고 하시다
체력이 된다 할때 앞부분만 딛고 오르연 효과 좋습니다
0
0
댓글11
걷기로 유산소 운동만 했는데
하체 근력운동도 필요한것 같아서
이렇게 계단오르기를 하고있는데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계단오를때 그냥 오르는게 아니고 사진처럼 발 앞 부분만 딛고 계단 오르기를 하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처음에는 계단오르기를 발 전체를딛고 하시다
체력이 된다 할때 앞부분만 딛고 오르연 효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