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동루틴] 점심시간이용 만보걷기

ㄷㅏ요트도 하고  돈도벌고

 

앱테크를 하는 요즘 만보ㄱㅣ 앱테크로 한달에 몇천원씩 쏠쏠한 기쁨을 만끽하고있습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충분히 한시간동안 만보를 걸을수 있고  더욱이 식후  걷기가 건강에 도움이된다는 기사도 있습니다. 앱을여러게 가동하여 만보가 아니더라도 5000 보만해도 충분히 운동이 됩니다.

꼭 한번 해보세요. 조금 빠른걸음으로  한다면 다요트에 도움이 될꺼에요.  저는 걷기운동으로 1킬로 정도 자연스럽게 감량을 하였습니다.  뽕도따고 님돚보는 걷기운동을 강추합니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뇸뇸뇸
    저도 요즘 만보기 앱테크를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많이 움직이게 되는 것 같아요
  • 만성동JK
    앱테크 덕분?에 많이 움직이게 되죠 ^^
    일석 삼조 이상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