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전 만보 완료

오전 만보 완료

 

주말에 비가 온다고했는데

흐리기만하고 비는 안오네요

오늘도 만보를 해놓고

또 밍기적댈까합니다🤭

 

오늘은 저녁에 삼겹살 파티라

벌써 행복해지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 

0
0
댓글18
  • 구시렁
    만보 걸었으니 삼겹살 파티 고고!
    아침부터 부지런하시네요
    까망천사
    작성자
    열심히 걷고 열심히 먹고 요즘의 생활이네요 ㅎㅎ
    맛난걸 먹기 위해 운동하는거 같아요 
  • 선물부자
    비가 온다고 하더니 아침부터 햇빛이 쨍쨍 덥기만하네요. 날씨만 봐서는 비가 안올 것 같아요
    까망천사
    작성자
    주말에 계속 비가 올거라고 했는데 
    오늘은 날이 쨍쨍 덥기만 했네요 ㅎㅎ
  • 있잖아요오
    더운데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ㅎㅎ
    여긴 너무 더워서 해가 져야 걷기 할 수 있을거 같네요
    까망천사
    작성자
    한낮에는 너무 더워서 걷기가 힘들어지는 날이 되었네요
    해지고 저녁에 걸으면 바람은 선선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와우 만보성공이시네용
    삼겹파티 맛나게드세용🤗
    까망천사
    작성자
    열심히 먹을 예정이라 더 열심히 걸었네요 
    삼겹살 파티도 너무 즐겁게 잘 먹었어요 ^^
  • 만보걸어봐
    만보걷기 완료 하셨군요~
    수고하셨습니다 ^^
    까망천사
    작성자
    역시 오전에 만보를 끝내야 마음이 편하네요 
    걷기운동 하루하루 화이팅입니다 ^^
  • 여울햇살
    와우
    사진 멋집니다
    만보 축하드려요
    까망천사
    작성자
    헤헤 사진 칭찬도 해주시고 만보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편안한 주말 저녁시간 되세요 ^^
  • 여울햇살
    애쓰셨네요
    오늘도 더 건강한 하루되세요
    까망천사
    작성자
    고맙습니다 
    하루하루 건강한 습관 화이팅입니다 ^^
  • 신혜림
    아니 어떻게 오전에 만보 채우죠?
    대단하세요 진짜.
    까망천사
    작성자
    아침에 눈뜨면 일단 걷기부터 시작해요 
    그리고 시간날때 틈틈히 걷고 집안일 하면서도 열심히 걷구요 
  • 하루만보k
    저녁삼겹살 파티
    를 위한 워밍업이시군요 ^^
    즐거운 토요일 되세요!!!
    까망천사
    작성자
    저녁에 먹을 예정이었는데 늦은 점심으로 먹어버렸네요 ㅎㅎ
    편안한 주말저녁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