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과일 디저트 해볼까요..

산채비빔밥 먹고  디저트도 건강한 과일로^^ 골드키위랑 블루베리에 그릭요거트 올려서 먹었어요.. 사각사각 냉동 블루베리 식감 좋아요!! *식후 과일  블루베리 GI 지수가 낮아 혈당스파이크를 막아주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지방축적 억제 및 복부지방 감소에 효과 좋다  키위 : 단백질 분해를 돕고 혈당상승을 막아줌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과일 디저트 해볼까요..

꼬막 비빔밥 & 오징어 김치 부침개

조금 남아있던 꼬막 올리고 참기름 깨뿌려 준비하고  오징어 김치 부침개,소고기 뭇국 끓여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꼬막 비빔밥 & 오징어 김치 부침개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추천_저칼로리 비빔장

저는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추천하려고 합니다. 저는 다이어트 하면서 야채를 많이 먹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공복감이 크면 참다가 폭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이어트 할때에는 너무 적게 먹기 보다는 배부르게 먹는 편인데 그렇다고 몸에 나쁜걸 몸에 채우는건 다이어트가 되지 않으니 야채를 많이 먹으려고 합니다. 야채 많이 들어간 식단으로 샐러드와 비빔밥 2가지를 가장 많이 먹는것 같아요. 양배추, 상추, 오이, 파프리카, 양파 등 다행히도 야채를 편식하지는 않는 편이라서 질리지 않고 먹을수 있는것 같습니다. 헌데 샐러드 드레싱이나 비빔밥에 들어가는 고추장이 야채보다 칼로리가 더 높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걸 다이어트 초반에는 몰랐었네요. 특히 고추장에는 밀가루 전분 설탕 들어 있기 때문에 많이 넣게 되면 혈당스파이크도 올 수 있답니다. 그래서 찾게 된게 저당 드레싱이나 저당 소스 류인데 비비드키친 소스류가 유명해서 몇가지 먹어보고 있는데 그 중에서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추천하고 싶은건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비빔장입니다. 설탕 대신 알룰로스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당 걱정 없이 먹을 수 있고 칼로리도 매우 낮아서 듬뿍 넣어도 살찔 걱정 없어서 좋답니다. 다이어트 할때 곤약면도 자주 먹는데 요즘처럼 면이 당일때에도 활용해서 음식 만들기 좋답니다.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추천은 저칼로리 비빔장입니다. 맛있게 먹고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싶네요.

주여니2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여니2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추천_저칼로리 비빔장

아침, 점심 기록남겨봐요!

요새 제 아침 점심이 비슷해요 아침에는 채소찜+두부+계란 위주로 먹고 점심에는 돼지간+쌈채소로 먹네요 모두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점심 기록남겨봐요!

부타동 특으로 고기 듬뿍...^^

오늘은 고기 추가해서 특! 고기 많쥬...^^ 법칸데 비싼걸로... 생강향 살짝나고 부드러운 덮밥으로 든든히 먹었어요 *부타동 : 부타(돼지고기) 동(덮밥)              돼지고기 목살을 간장등 양념으로 졸여서 만든 덮밥 점심 맛있게 드세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부타동 특으로 고기 듬뿍...^^

저당으로 즐겨보는 샐러디 소스 추천(저당 참깨소스)

안녕하세요!  요즘 건강한 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샐러디를 자주 이용하게 되더라고요. 체계적으로 식단을 관리하는 성격이라 여러 메뉴를 시도해보고 나름의 기준을 세워봤어요. 요즘 저는 샐러디에 빠져있는데요. 샐러디의 여러 채소볼을 돌아가면서 먹고있어요. 두부샐러드나 보검샐러드!? ㅎㅎ 그런데 여기서 제가 꼭 말씀드리고 싶은 게 있어요. 바로 저당 참깨소스를 활용하는 거예요. 샐러디에서 기본 제공하는 드레싱 대신 저당 참깨소스를 선택하는 편이에요. 일반 참깨소스보다 당분이 적어서 건강에도 좋고, 고소한 맛은 그대로 살아있어서 샐러드가 훨씬 맛있어져요. 저당 참깨소스는 정말 만능이에요. 어떤 채소와도 잘 어울리고, 특히 로메인이나 양배추 같은 아삭한 채소와 궁합이 좋더라고요. 처음엔 맛이 밋밋할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재료 본연의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전부 다 뿌려먹지는 않고, 절반정도는 남겨서 다른 메뉴를 먹거나 할때 활용하는 편이에요! 계획적으로 식단을 짜는 저에게는 이런 조합이 딱 맞더라고요. 건강한 식단 관리, 함께 해보시죠!

깨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깨개갱

저당으로 즐겨보는 샐러디 소스 추천(저당 참깨소스)

저녁 한 상으로 🦑🫑🥩

두부 들기름에 부치고 소고기 감자랑 양파, 마늘 넣고 볶아주고,마늘쫑 보리새우랑 볶음, 파프리카 올리브오일에 굽고,오징어 살짝  데쳐서 초고추장에 콕 찍어서  먹으니 새콤달콤한 맛이 입맛을 돋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저녁 한 상으로 🦑🫑🥩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오늘 엄마 면회는 내일 서울대병원으로 진료와야 돼서 응급차도 예약하고 챙길 게 좀 있었답니다. 그런 것들 챙기고, 가게에는 12시 19분에 출근했답니다. 그런데 아침에 컨디션이 안 좋은 만큼 지하철 타고 갔는데도 머리가 어지럽고 안 좋았답니다. 비가 와서 몸은 무겁고 머리는 어지럽고 오늘은 그럭저럭 보낼 수 있는데 내일이 어떻게 될지 걱정이네요🤣 근무하는데도 영 좋지는 않았어요. 아침 잘 먹고 나왔지만 배가 고파서 점심 커피 장사 끝나자마자 바로 점심 차려 먹었네요. 우선 구운 버섯 두부 그릭 샐러드와 아.아랑 같이 차렸답니다. 머리가 어지러운 게 그래도 카페인을 마시면 좀 나을 것 같아 아아랑 같이 차렸네요. 아침에 만든 샐러드 도시락 야채믹스 반 팩과 당근 생고구마 오이 파프리카 채썬 사과 자두 1개 햄프씨드 뿌리고 양배추라페  초당옥수수 넣어서 갖고 왔네요. 가게에 와서는 어제 남겨논 두부 5개 데치고 아직도 생표고버섯이 있길래 얇게 썰어서 기름에 살짝 구워서 샐러드 만들 준비 했네요. 접시에 집에서 가져온 도시락 담고 가게에 있는 방울 토마토와 두부 가장자리에 담고 (가게에서 직접 만든) 수제 요거트 드레싱 뿌리고 가운데 구운 버섯 듬뿍 올린 다음에 중앙에 그릭요거트 올렸어요. 다른 토핑을 안 한 건 또 팥빙수를 먹을려고 여기선 참았답니다. 오늘은 샐러드 먹고 있는데 손님이 와서 다발 만들고 커피 만든다고 시간이 좀 걸렸네요.  샐러드 다 먹고 오트밀요거트팥빙수도 만들었어요. 우선 오트밀를 뜨거물에 담갔다가 물 빼고 요거트랑 비벼 놓은 다음에 그릇에 빙수 얼음 담고 오트밀 요거트 담은 다음에 토핑으로 팥이랑 냉동 블루베리, 시리얼, 견과류 올렸네요. 여기에 견과류 넣으려고 처음에 견과류를 먹지 않았답니다.  얼음이 제법 많았어도 토핑도 많아서 비벼도 저렇게 갖가지 토핑들과 먹을수 있답니다. 단맛은 팥만 있지먀 그럼에도 달짝지근하답니다. 아무래도 욕심껏 담았겠죠. 적게 널라고 했는데😅  힘들수록 단 게 땡긴다고 오늘도 엄청 단게 땡기긴 했거든요. 사실 빙수는 빨리 먹어야 되는데 이때도 꽃손님이 오셔가지고 마지막에는 얼음이 물이 됐네요😆 그래도 토핑들이 남아서 전 먹었답니다 다 먹고 마그네슘까지 챙겼어요. 비로소 점심 끝. 점심이 두 시간 조금 안 되게 걸리네요. 혼자 근무하다 보면 그럴수도 있답니다. 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아보카도 계란비빔밥

잘익은 아보카도에 달걀후라이 올려 참기름, 김가루 추가해서  맛있게 비벼 먹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아보카도 계란비빔밥

슴슴하게 만두전골

집에있는 야채 다 넣고 전골 끓였네여:) 요즘 시판육수도 잘나오고 , 코인육수로도 간편히 끓여 먹기 좋은것같아요, 두부.만두.알배추.부추.숙주.대파.양파  넣었어요~!   비비드에서 나온 저당칠리소스 찍어먹으니 더 꿀맛♡   한끼 저칼로리로 든든히 먹었습니다

맹구귀요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맹구귀요미

슴슴하게 만두전골

수요일 아침식단🍅🫐🫘

수요일 아침 간단하게 챙겨 먹었어요 생낫또에 간장조금과 겨자소스 조금 간하고 데쳐서 껍질제거한 토마토랑 생 블루베리로  든든하게 챙겼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수요일 아침식단🍅🫐🫘

🔥 불맛 가득한 제육볶음 🐖🧅🧄

돼지 앞다리살 듬직하게 썰어서 생강가루, 간장에 재웠다가 고추장,고춧가루에 매콤한  청양고추 마늘에 볶다가 대파와 양파  듬뿍듬뿍 넣어서 불맛 가득한 제육볶음에  저녁 식사 하네요. 작은 아들이 제육덮밥으로  한가득 맛있게 먹으니 더 좋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  불맛 가득한 제육볶음 🐖🧅🧄

해산물 가득 순부두찌개🦐🐙

해물 순두부찌개와 고등어구이 한우 떡갈비 꼬막등 맛나게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해산물 가득 순부두찌개🦐🐙

비벼비벼

냉장고에 있는것들 털어 넣어  돌솥비빔밥처럼   누룽지 만들어  맛나게 먹었어요  어묵탕과 함께  간단히  저녁 해결했네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비벼비벼

컬러푸드와 단백질 한접시로 🍎🫘🥚🫑

적양배추에 노랑ㆍ빨강 ㆍ주황 파프리카  색깔별로 올리브오일에 구워주고 들기름에  두부 부치고 상큼한 살구랑 사과 🍎  찐계란으로 단백질 가득하게 담아 먹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컬러푸드와 단백질 한접시로 🍎🫘🥚🫑

잡채밥 만들었어요!

덥지 않아서 너무 좋은 오후네요! 당면 삶는 동안 표고버섯 청경채 파프리카 양파 썰어주고  당면 익으면 찬물에 세네번 샤워해줍니다. 썰은 야채 한번에 볶아서 준비되면 당면에 간장뿌어 다 같이 볶아줍니다. 잡채에 간장을 많이 넣어서 밥에 간 안하고 먹어요. 건강하고 행복한 오후 되셔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잡채밥 만들었어요!

아침 건강하고 간단하게~

아침 가볍게 먹었네요 반숙이 촉촉하고 두부 고소하고 그릭요거트에 레몬수 알룰로스 살짝 뿌리고 견과류 올려서 먹음 맛있어요~ 전 상큼함이 좋아서 레몬수는 좀더 넉넉하게ㅎㅎ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아침 건강하고 간단하게~

화요일 아침 스팀닭가슴살 야채과일 샐러드

라떼랑 생각보다 일찍 다녀와서 배고프니 빨리 밥 차려 먹었답니다. 아침은 레몬물과 견과류, 스팀닭가슴살 야채 과일 샐러드, 잡곡밥과 김치 입니다 어제 냉동실에 있는 아임닭 스팀 닭가슴살 깐풍기맛 하나 냉장고에 빼놔서 천천히 해동시켰거든요. 아침에 살짝 뜯어서 50초 정도 전자레인지 데웠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반팩 깔고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오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넣고 가장자리에 토마토 반개와 오렌지 4분에1 썰어 배치하고 애사비드레싱 1.3T 뿌리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놓고 데운 닭가슴살 한 켠에 잘 배치하고 건자두 2개와 시리얼까지 뿌려서 마무리했답니다.  샐러드는 야채와 과일 위주로 먼저 먹고 그릭 요거트랑 같이 먼저 먹었답니다. 특히 오늘은 나중에 밥을 비벼 먹을 거라 그릭 요거트는 되도록 안 남기게 싹 다 먹는답니다. 야채 어느 정도 먹은 다음에 닭가슴살이랑 야채랑 먹거든요. 아임닭에서 새로 사본 스팀 닭가슴살 깐풍기 맛은  양념이 강하진 않아도 맛이 나는 게 그 정도면 괜찮고 맛있더라고요. 저렇게 야채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답니다. 그런데 먹으면서 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애서 닭고기도 남겼어요. 잡곡밥을 다 넣어서. 애사비 드레싱 뿌린 남은 야채들과 깐풍기맛 닭가슴살이랑 비벼서 먹었더니 웬만한 비빔밥 못지않게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집에서 모처럼 밥 먹는 김에 김치도 조금 반찬으로 먹었답니다.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오늘 아침도 맛있게 완료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스팀닭가슴살 야채과일 샐러드

소불고기 버섯 전골 먹어요~🍄

어제 남은 소불고기와 버섯 청경채등 넣고  보글보글 끓여 먹네요.간장 소스에 푹 담가 먹으면 꿀맛이예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소불고기 버섯 전골 먹어요~🍄

밥 반공기만

저녁은 밥 반공기  정도만 먹었습니다 두부 가득 넣은 찌개는 단백질 보충도 되고 좋습니다 소화 잘 되도록 좀 있다 가볍게 한바퀴 돌고 와야겠어요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밥 반공기만

샐러드

점심에 두부랑 야채 샐러드 먹었어요 발사믹소스랑 올리브오일 패션후루츠 소스 넣고 먹었더니 새콤달콤 맛있어요 파프리카 5개 3000원이길래 얼른 샀답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샐러드

아침은 간단히

어제 밤에 생각보다 견과류를 많이 먹었답니다. 오늘 아침에 그것 때문에 엄청 쪘을까 봐 걱정을 조금 했는데 머리가 너무 아파서 그게 걱정거리에서 밀렸네요. 결국 400g이 늘었네요. 뭐 그럴만도 하고 마지노선까진 아니니까 넘어갔답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은 엄마한테 가야 되는데 너무 시간이 너무 없거든요. 순전히 시간이 없어서 샐러드도 양이 작고 사과나 토마토, 그릭 요거트도 패스해버리고 탄수화물도 따로 챙기지 않았답니다. 겨우 레몬물과 두부로 단백질만 겨우 챙겨서 먹었네요. 아침은 견과류와 레몬물 두부 야채 샐러드(+자두)입니다 야채 믹스도 씻어서 넣야 되는데 만들 시간과 먹을 시간이 안 될 거 같아서 빼버렸어요. 샐러드는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오이 양배추라페 담고 와인식초드레싱 3분에2T 뿌리고 자두1개, 데친두부 5개(원래는 물에 살짝 끓이는데 오늘은 끓은 물에 담갔다 빼기만 했어요) 담고 두부에 후추와 애사비드레싱 살짝만 더하고, 초당옥수수와 시리얼 더해서 만들었어요. 얼른 레몬물과 견과류 먹고 샐러드도 금방 먹었답니다. 다먹는데 20분도 채 안걸렸으니까 나한텐 엄청 빨랐던 거죠. 야채믹스와 그릭요거트 빼니까 양과 먹는시간이 확 줄긴 했네요. 배고플 것 같은데 점심을 일찍 든든히 먹어야겠어요.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했어요. 빨리 준비하고 나가야 한답니다. 그래서 오늘 아침 오늘 라떼 아침도 동생한테 부탁하고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간단히

일요일 아침밥~~

아침에 오징어 덮밥 해 먹었어요^^ 아이들은 간장오징어 볶음 만들어주고 어른은 맵게 청량고추도 썰어서 만들었네요 미역국이랑 계란 후라이는 하나씩  밥에 올려줬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일요일 아침밥~~

저당 식품인 쉐이킹 샐러드 식용후기

1.서론 CU에서 제조하여 판매하는 쉐이킹 샐러드를 먹은 후기이다 2.본론 당뇨 환자라 저당  음식으로서 효과도 있으면서 한끼 대용을 할수있는 음식류를 찾다가 우연히CU에서 개발 하여 판매하는 샐러드류로서 가격도 적정하고 식사 한끼로서도  가능하고 저당효과도  있음직한 쉐이킹 샐러드를 발견하게 되었다 이것은 열랑도 310키로 카로리로 비교적 낮고 나트륨이31%,탄수화물이11%,당류가9%,포화지방이 13%,코레스테롤이3%,단백질이7%로 배합비도 적절하고  실제로 제품을 먹어보니 보리쌀 비슷한것도 섞여있어서 산행후  보리비빔밥을 먹는느낌으로 저당효과는 확실히 있는것 같았다 식감도 당근 양배추 보리쌀 비슷한것들이 어우려져서 씹는맛이 있었다 가격은5400원으로 비씨다고도  할수있으나 어치피 한끼 대용으로하니 시중의 식사비에 비해서는 싼편 이었다 앞으로 일주일에 한끼는 필히 이것으로 식사 대용을 하여 효과있는 저당식품으로 자리 잡았으면좋겠다 3.결론  오래간만에 저당 식품을 발굴하여 기분이 흐믓하다

재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털이

저당 식품인 쉐이킹 샐러드 식용후기

아침식단🍅🫐🥒

일요일 아침은 과알과 두부구이로 챙겨 먹어요 생 블루베리와 데쳐서 껍질벗긴 토마토 작은오이 한개,미니자두 한개 구운두부로 먹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팔도비빔면 2 먹어본😍

저녁은 일단 배달인디 ㅎㅎ 거기에 팔도비빔면2라고 요번에 간장베이스? 비빔면인거 같은데 뭔가 안팔리는거인지 ㅋㅋㅋㅋ 마트에서 엄청 세일하드라구요 요거 저희집 입맛엔 딱이사 요거 끓였는데 괜찮더라구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팔도비빔면 2  먹어본😍

저녁은 간단히

안녕하세요! 연두부 칼집 넣어 오리엔탈드레싱 올려주고 계란 방울토마토 바나나 렌틸콩으로 저녁 간단히 먹어요. 덥지 않아서 너무 좋네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저녁은 간단히

운동가기전 단백질포케로

잠깐 외출했다가 급 샐러드로... 오후 근력운동해야해서 단백질 그득한 포게 먹고 왔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은지 따뜻하게 나왔는데 오히려 괜찮더라구요.. 메밀도 따뜻하고, 두부도 뜨끈하고... 단백질 그득 채우고 근력운동하러가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운동가기전 단백질포케로

아침은 산책 다녀와서~

집에는 7시41분에 들어와 라떼 발 씻고 닦아주고 나도 너무 더워서 샤워하고 아침 챙겨 먹었어요. 엄마면회도 가야해서 시간 여유는 별로 없었답니다. 아침은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 야채 과일 샐러드 입니다. 미주라토스트가 없는 건 차리고 먹을 시간이 부족해서 생략했답니다.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반팩 씻어 깔고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오이 넣고 자두1개, 토마토반개, 두부10쪽, 구운가지, 양배추라페 더하고 애사비드레싱 1T 뿌리고 초당옥수수와 시리얼 뿌려서 마무리했어요. 오늘은 두부만 좀 더 많이 넣고 야채는 좀 작게 그릭요거트는 빼버렸답니다. 시간이 모질라서 좀 더 빨리 먹을라고 이렇게 했네요.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산책 다녀와서~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엄마면회 다녀오고 출근했더니 배가 많이 고파서 커피점심장사 끝내고 바로 점심으로 견과류하고 그릭 야채 과일 샐러드부터 만들어 먹었어요. 집에서 야채믹스 담고 다른통에는 당근 생고구마  오이 파프리카 채썬사과 양배추라떼 팽이버섯볶음 초당옥수수 햄프씨드까지 넣어서 가져왔네요. 견과류도 작은 통에 담아서 챙겼답니다. 가게 와서 접시에 야채믹스 씻어서 깔고 야채들 담고 가게에 있는 방울 토마토랑 그릭요거트, 블루베리 더하고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단백질과 탄수화물은 두부과자 한팩으로 먹었답니다. 45g의 245kcal예요 약간 짭짤해서 과자 같은데 현미칩도 좋긴 하지만 단백질은 그래도 두부과자가 나을 거 같아서 찾았답니다. 다음에는 달걀이나 두부라도 챙겨 와야겠어요.😅 그렇게만 먹고 끝났으면 정말 좋은데... 가게에 있는 땅콩을 또 제법 먹었답니다. 어제 좀 힘들었고 덜 먹은 느낌을 이런 식으로 푸는 것 같아서 맘에 안 들지만 뭐라도 푸는 거니까🤣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고 점심도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매콤 열무김치 비빔밥 한 그릇으로 🥣

열무얼가리 김치에 애호박 나물과 깻잎순  나물과 오이랑 양파 무침,아삭아삭한 콩나물  나물에 고소한 참기름과 매콤한 고추장 넣어 서 쓱쓱 비벼서 간단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매콤 열무김치 비빔밥 한 그릇으로 🥣

금요일 아침밥~

오늘은 첫째랑 둘째랑 메뉴가 달라요. 아침에 토스트 만들고 있는데 둘째가 엄마 나는 토스트 안 먹을래요 ~~그래서  비빔밥 만들어줬습니다.  콩나물 데치고, 열무김치 잘게 썰어 넣어줬었어요 한 주간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금요일 아침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