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꼬막 비빔밥 & 오징어 김치 부침개

조금 남아있던 꼬막 올리고 참기름 깨뿌려

준비하고  오징어 김치 부침개,소고기 뭇국

끓여 먹었어요~꼬막 비빔밥 & 오징어 김치 부침개꼬막 비빔밥 & 오징어 김치 부침개

1
0
댓글8
  • 최강수인
    우와! 꼬막비빔밥에 김치 부침개 다양한 반찬과 함께 
    맛있게 드셨네요.
    김치전 눈이 자꾸.가네요!
    쩡♡
    작성자
    남편이 처음 한건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저는 오징어기 들어간 걸 좋아해 듬뿍 넣고
    만들어 줬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오징어 김치부침개 바삭하고 맛있게 부치셨네요.꼬막 비빔밥과 소고기뭇국에 맛있는 식사로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셨네요.
    쩡♡
    작성자
    비삭한 오징어 김치전은 남편이 해준건데
    처음 한건데 저보다 잘해서 이제 부침개는
    남편이 하는 걸로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저녁 푸짐한 한상이네요
    건강하게 드시고 힘나는 밤보내세요
    쩡♡
    작성자
    쫄깃쫄깃한 꼬막이 너무 맛나네요.
    남은 거 탈탈 털어 비벼 먹었어요.
    
  • 워니s
    저녁 한상 푸짐하네요
    맛있게 드셨겠어요
    쩡♡
    작성자
    남편이 해준 오징어 김치 부침개와 꼬막 비빔밥으로 저녁 든든하게 챙겨 먹었어요.
    감사합니다.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