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유리
오늘도 저녁으로 김치찌개 먹네요
먹어도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
한식 너무 좋아요
어제 먹다남은 찌개에
돼지고기랑 두부 더 넣었어요
많이 넣으니 어제보다 푸짐해보이네용
금방 배가 차서 기분이 좋아요
다들 저녁 뭐드셨나요?
1
0
댓글4
오늘도 저녁으로 김치찌개 먹네요
먹어도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
한식 너무 좋아요
어제 먹다남은 찌개에
돼지고기랑 두부 더 넣었어요
많이 넣으니 어제보다 푸짐해보이네용
금방 배가 차서 기분이 좋아요
다들 저녁 뭐드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