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김치찌개 2트째

오늘도 저녁으로 김치찌개 먹네요

먹어도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

한식 너무 좋아요 

 

김치찌개 2트째

 

어제 먹다남은 찌개에

돼지고기랑 두부 더 넣었어요

 

많이 넣으니 어제보다 푸짐해보이네용

금방 배가 차서 기분이 좋아요

 

다들 저녁 뭐드셨나요?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돼지찌개 맛나죠
    맛있게 드세요"
    하오링
    작성자
    밥까지 말끔하게 먹었네요
    한식이 최고에요~
  • 예지영준맘
    저도 오늘 저녁 김치찌개 끓였는데 
    묵은지 넣어 돼지고기 넣고 보글 보글 ~~
    넘 맛나죠^^
    하오링
    작성자
    묵은지김치찌개 넘 좋죠
    생각만해도 군침도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