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메뉴

두부조림이랑 닭다리살구워서 밥먹어요 

냉파중입니다

 

저녁메뉴

0
0
댓글6
  • 은유랑
    두부조림 정말 좋아 하는데~~~
    상차림이 휼륭해 보여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두부조림,, 맛있게 먹긴 했는데. 
    제가 생각한, 그 매콤한 두부조림이 아니였어요. 
  • 한결맘
    냉파중인데도 푸짐하네요. 맛있는 저녁시간 되셨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냉파 하면...뭔가 부족할까보,, 
    걔속,,,뭔가 만들어요 ㅎㅎ
  • 우리화이팅
    정다운 집밥~ 영양가득 맛있어 보입니다^^
    맛있게 드세용~~♡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정다운 집밥, 정답^^
    집밥이 맛있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