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5.01 혈당일기 2기 2일차

아침식사 1시간후 집안일 조금 하다가 혈당 체크했어요.

아침식사로는 공복에 미지근한 물을 먼저 한잔 마셨고.

전주비빔밥과 오리고기와 야채를 섞어 볶아 같이 먹었습니다. 

5.01 혈당일기 2기 2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혈당체크 수고하셨습니다 
    
    매일매일 응원합니다 
  • 파인더홀
    인증 수고하셨습니다 
    잘 완주하세요 아자아자
  • 수수깡7
    혈당관리 하시는군요 잘 하고 계시네요~ 꾸준히 하세요